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블레이드 & 소울, 내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30일(토) 오후 12시부터, 30일(23,000원)과 90일(69,000원) 요금제로 구성

- 구매 시 결제 할인 쿠폰 증정 등 정식 서비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신작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6월 30일(토) 오후 12시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30일 오전 6시부터 블소 N샵(nshop.plaync.co.kr/bns/)에서 이용권을 결제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결제 시 다음에 추가 결제할 때 요금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고객 전원에게도 결제 상품에 따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택헌 전무는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 블소도 기존 엔씨소프트의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엔씨 스타일의 정식서비스 모델을 선보이게 되었다. 정식서비스와 함께 고객들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운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30일부터 블소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를 대상으로 블소 무료 이용권 제공 및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w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