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프로야구 매니저, ‘라이브 선수카드’ 업데이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금년 4월과 5월 프로야구 성적 적용된 선수카드 출시

-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라이브 선수카드 순차적 공개

- 원하는 선수카드 획득 용이한 ‘라이브 선수카드 팩’ 추가


2012년 한국 프로야구가 <프로야구 매니저>에 온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2012년 프로야구의 월별 성적이 적용된 '라이브 선수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야구의 현장감과 재미를 반영하기 위해 '라이브 선수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동안 <프로야구 매니저>는 프로야구 시즌이 종료된 후 선수카드를 출시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좀 더 발 빠르게 2012년 프로야구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금년 4월과 5월의 선수카드가 공개되며, 매월 새로운 '라이브 선수카드'가 제공될 계획이다. '라이브 선수카드'는 기존의 선수카드와 달리, 카드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유학이 불가능하며,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라이브 선수카드 팩'을 추가한다. '라이브 선수카드 팩'은 8개 구단의 모든 4~5월 라이브 선수카드와 함께 이용자가 선택한 구단의 선수카드가 랜덤하게 들어가 있어, 이용자가 원하는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라이브 선수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늘(28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라이브 선수카드 팩’ 20장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라이브 선수카드 팩’ 3단계 3장을 매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매일 즐기면 ‘라이브 선수카드 팩’ 20장과 ‘마스터팩’ 10장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기간 동안 최대 '라이브 선수 카드팩 61장'과 '마스터팩’ 10장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대회를 다음달 28일까지 실시한다. 오는 30일부터 시작하는 ‘서버 최강자전’에 맞춰 <프로야구 매니저>는 서버별 우승자를 맞추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맞춘 개수에 따라 '마스터팩S-3단계'를 최대 40장, '스페셜팩' 30장까지 제공한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u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