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거 하나면 여름슈즈 종결! News

워터프로 마이포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주) 화승에서 전개하는 5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 머렐에서 휴가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아쿠아슈즈 ‘워터프로 마이포’ 시리즈를 선보였다.


워터프로 마이포는 야외활동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아쿠아 라인 제품으로 산의 경사면이나, 계곡의 물 속 등에서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아웃 솔에 레이저 커팅이 되어 있으며 신발과 발 사이의 마찰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Etc 기술이 적용되어 수중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슈즈이다.


앞 꿈치 부분에 배수 구멍이 있는 토우범퍼와 힐 부분에 TPU소재의 힐 범퍼를 사용하여 습기가 많고, 젖은 노면에서도 쾌적하고 안정성 있는 보행을 제공함은 물론, 세련된 디테일로 마무리한 디자인은 앞으로 다가올 장마철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티 패션화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산이나 계곡 등 휴양 스포츠는 물론 각종 아웃도어 활동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올 여름 슈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머렐 신발 기획팀 김동진 팀장은 “물이 있는 곳 이라면 어디에서든 최상의 기능을 보여주는 워터프로 마이포는 신발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워킹과 트래킹은 물론 수중에서의 활동까지 완벽히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여름철 신발로 인해 큰 어려움이나 불쾌감을 느껴 본 사람이라면 휴가지나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과 기능을 겸비한 똑똑한 아쿠아 슈즈 ‘워터프로 마이포’는 지금 바로 전국 머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19,000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t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