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8
29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이엠텍, 다나와 히트브랜드 그래픽카드 부문 석권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NVIDIA, AMD 그래픽카드 부문 히트 브랜드 수상의 영예 안아.

- 작년에 이어 그래픽카드 전 부문 휩쓸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그래픽카드 브랜드 확인.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12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에서 그래픽카드 2개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다나와 히트 브랜드>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토대로 한 해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해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치고 하드웨어 전문 기자와 CM들의 추천을 더해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 발표한다.


(주)이엠텍아이엔씨는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 올 해에도 NVIDIA 그래픽카드 부문과 AMD 그래픽카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국내를 대표하는 PC 그래픽카드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 하였다.


<2012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수상과 관련하여 (주)이엠텍아이엔씨 오병찬 홍보팀장은 "올 상반기에도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히트 브랜드의 영예까지 안을 수 있었다. 수 년간 국내 점유율 1위를 놓치지 않는 비결은 항상 고객 중심 정신을 기본으로 하는 경영 문화와 협력 업체들과의 공고한 파트너쉽"이라며 "히트브랜드 수상의 영광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제품과 양질의 고객 서비스로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을 이끌며 NVIDIA 그래픽카드의 대중적 브랜드인 XENON과 HV, 북미 점유율 1위의 EVGA와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의 AMD 그래픽카드 브랜드 SAPPHIRE를 운용하고 있는 (주)이엠텍아이엔씨는 2012년 상반기에만 그래픽카드 누적 출고량 25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으며 올 해 50만개 출고를 목표하고 있다.


가격정보사이트 다나와의 리서치 자료를 보면 2012년 상반기 (주)이엠텍아이엔씨의 누적 판매량은 2위 업체의 4배에 달하며 2위부터 10위 업체의 판매량을 모두 합친 것보다 높은 것으로 확인 되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t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