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블소 개발총괄PD, 중국 최대 게임 축제에서 기조 연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엔씨소프트의 블록버스터 신작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개발 총괄 배재현 PD(프로듀서)가 중국 최대 게임 축제 차이나조이(ChinaJoy)에서 기조 연설에 나선다.


배재현 블소 개발 총괄 PD는 차이나조이와 함께 진행되는 2012 중국게임개발자컨퍼런스(CGDC, China Game Developers Conference)의 첫 날(7월25일) 첫 번째 강연을 통해 ‘차세대 온라인게임 개발철학’이라는 주제로 3,000명 이상의 개발자를 상대로 연설을 한다.


배재현 PD는 이날 ▷차세대 온라인 게임이 어떤 것인지를 온라인게임의 최신 트랜드와 함께 설명하고 ▷ 블록버스터 신작 블소는 차세대 기술을 어떻게 구현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 엔씨소프트만의 개발 철학은 차세대 기술과 어떻게 접목돼 나가고 있는지를 사례 중심으로 강연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서 6월 30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블소는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시장 중국에서 디아블로3 등 내로라하는 경쟁작을 제치고 4주째 기대순위 1위(중국 최대 게임사이트 17173.com 기준)를 달리고 있고 오는 8월 중국 파트너사인 텐센트를 통해 `검령`( 剑灵) 이라는 타이틀로 첫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sd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