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5
286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라츠, 스마트폰에 최적인 스웨덴 nocs社 이어폰 국내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해외서도 호평 받은 nocs 이어폰 선보여

- 세심하게 디자인된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음질 제공


라츠(www.lotsshop.com, 대표이사 박창진 부사장)는 스웨덴의 프리미엄 이어폰 업체인 nocs(녹스)社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고, 대표 모델 NS200, NS400을 6월부터 본격적으로 도입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nocs는 2008년 스웨덴 디자이너들에 의해 탄생한 음향기기 브랜드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nocs의 이어폰들은 ‘WHAT HIFI?’ 및 ‘Trusted Review’ 등 해외 유명 리뷰사이트에서 가격 대비 우수한 음질을 제공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라츠가 이번에 선보이는 NS200, NS400은 알루미늄, 티타늄과 같은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한 깔끔한 디자인에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용 음향기기에 사용하기 적합하게 설계된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이다. 실리콘 재질의 슬리브로 귀의 피로도를 최소화했으며 탄력성 있는 케블라(KEVLAR) 섬유를 사용해 다른 이어폰 줄에 비해 잘 꼬이지 않는다. 또한, 리모콘과 마이크가 포함되어 있어 음량을 조절하거나 통화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NS200과 NS400의 모든 부품들은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최근 스마트폰 디바이스의 대중화로 이어폰 등 오디오 액세서리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높다. nocs의 이어폰은 이러한 수요를 흡수함으로써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라츠 온라인 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의 NS200과 NS400을 비롯해 커스텀 이어폰 등 스마트폰에 특화된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r3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