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3010’, 제16회 녹색기기 부문 에너지 위너상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온-디멘드 SURF기술 탑재… 전력 소비 감축

- 대기 전력 2.5W 이하, 절전 전력 1.4W 이하로 에너지 고효율 추구

- 프린트, 복사, 컬러 스캔 가능한 ‘Made In Korea’ 제품

- 1,200dpi 상당 고해상도, 분당 18매 출력

- 캐논… 세계 No.1 최소 소비전력 설계 기술 보유


2012년 6월 26일 -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은 6월 26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사)소비자시민모임, 지식경제부 주최, 소시모 에너지효율화위원회 주관, 환경부, 에너지관리공단 후원의 제 16회 에너지 위너상 시상식에서 녹색기기 부문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하였다.


에너지 위너상을 받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레이저 복합기 MF3010은 프린트, 복사, 컬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춘 ‘3 in 1’ 제품이다. 분당 18매 출력속도, 1,200dpi상당의 고해상도, 초소형 사이즈(372mm*276mm*254mm), 피아노 블랙(전면부)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컴팩트 레이저 복합기로 국내 기술로 개발 및 제조된 ‘Made in Korea’ 제품이다.


온-디멘드 SURF(ON-Demand Surface Rapid Fixing) 기술을 탑재한 MF3010은 높은 열전도율과 낮은 열 용량을 가진 정착필름이 프린터가 구동될 때에만 히터에 전기를 공급해 히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 전력 소비를 줄여줘 소비전력 감축에 효과적이며, 업(Warm-up) 시간 또한 0초이다.


세계 No.1최소 소비전력 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캐논은 제품 유지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또한 MF3010은 2.5W 이하의 소비전력회로를 통해 에너지 절약 모드(대기 모드) 전환이 가능하고 절전모드(슬림모드) 1.4W이하로 더욱 친환경적이다.


MF3010은 원고 이미지의 윤곽선을 강조하거나 대비를 감소시킬 수 있는 이미지 윤곽선 강조 기능이 탑재되었다. 뿐만 아니라 두 장의 원고를 한 장으로, 카드 양면을 한번에 복사 가능하며, 한눈에도 쉽게 알아 볼 수 있는 LED 창이 탑재되어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에너지 절약형 제품 구매를 장려하기 위한 인센티브 제도인 ‘탄소캐쉬백(CO2 Carbon Cashbag)’과 에너지 절약 및 녹색 제품 구매 등 국민들의 녹색소비 생활을 촉진하는 ‘그린카드’ 제도에 사무기기 업계 최초로 참여하였다.


또한 캐논코리아 안산공장에서는 친환경 관리 체계를 구축, 운영하고 제조시 전력사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하지 않은 CELL 방식 생산은 컨베이어 생산 방식 대비 80% 가량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절감시켜 친환경적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고유가 시대로 인해 에너지 효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프린터, 복합기 등 사무기기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3010은 캐논의 첨단 기술력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는 물론 다양한 편의장치와 품질력을 갖춘 국내 기술로 개발 및 제조된 ‘Made in Korea’ 제품으로 제16회 에너지 위너상 수상을 통해 캐논 복합기의 에너지 효율성 및 친환경성 등에 대해 더욱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q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