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5
286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 가 오늘 킨텍스에서 개막헸다.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포스코LED, 금호전기, 우리조명지주, WPM 슈퍼사파이어단결정소재 사업단 등 조명, 장비, 부품의 LED선두기업 대거 참가!


EXPO 사무국은 6월 26일(화) 킨텍스에서 지식경제부 김재홍 성장동력실장, 포스코LED 허남석 대표이사, 금호전기 박명구 대표이사, 미국대사관상무부 Ms. Catherine Spillman 상무관 등 국내외 관계자 70여분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 개막식을 개최했다. (www.ledexpo.com, www.oledexpo.com, www.didexpo.com)


지식경제부 김재홍 실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나라가 LED산업에서 비록 출발은 늦었지만 최고의 자리에 올라설 것을 확신하며, 이를 위해서는 모두의 합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정부도 LED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 기술개발과 기반구축, 인력양성, 시장확대 등 다양한 지원을 지속, LED엑스포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세계적인 전시회로 거듭나 국내 LED산업이 세계로 진출하는 교두보가 되길 당부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본 전시회는 LED/OLED 조명, 장비, 부품,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총 13개국 241개 업체가 565부스 규모로 참가해 LED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할 전망이다.


올해 주요 참가 기업으로는 포스코LED, 금호전기, 우리조명지주, LGMMA, 필룩스, 스타넷, 에디슨솔라이텍, 재진가로등, 테크자인라이트패널, 루멘스 등의 조명 업체와 WPM 슈퍼사파이어단결정소재 사업단, 뉴마테크, 포인트엔지니어링, 삼희인스트루먼트, 유니온전자통신, 메가파워 등의 장비, 부품, 소재 업체가 참가하고 있고, OLED 관련 업체로는 앤비젼, 유니램,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한양반도체, 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 등이 있다.


해외업체로는 독일의 LayTec AG, 대만의 Everlight Electronics, Prolight Opto Technology, Edison Opto, 일본의 TOYOBO, MITSUMI ELECTRIC, 미국의 Monolithic Power Systems, Power Integrations, 중국의 KINGTONG NEW MATERIAL, HTEMPS METAL MATERIALS 등 기술 경쟁력을 갖춘 국내외 기업이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디스플레이와 IT기술의 결합으로 광고시장에 점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관련 품목을 소개하는 "국제 DID EXPO 2012”에는 귀복물산, 케이앤씨엘이디, 신도테크노, 애드컬레이터 등이 참가하여 DID의 기술 및 적용사례를 보여주고 이를 활용한 수익모델 창출에 기회의 장을 제공할 전망이다.



■ 국제 LED and Green Lighting 세미나 개최


본 전시회 기간 중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국제 LED and Green Lighting 세미나 2012(ILGLS)”가 LED를 이용한 친환경 조명을 주제로 10회째 개최된다. (공동위원장: 연세대학교 신무환 교수, 고려대학교 성태연교수)


세미나 주제 및 주요 연사로는 반도체조명의 세계적인 전문가인 미국 Sandia Nantional lab의 Jeff. Y. Tsao 박사가 세계 LED 조명시장의 현황 및 기술적 난제점, 그리고 향후 전망 및 과제에 대해 깊이 있는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며, 아울러 LED조명부터 디지털화까지의 LED기반 system solution에 관해 Philips와 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의 G. Zhang 교수의 발표가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용 적용을 넘어 조명시장까지 거대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는 OLED에 관한 최근의 기술적 이슈, 전망, 그리고 조명용 적용의 해결점 등에 관해 국내외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일본 JAIST의 Murata 교수와 Yamagata대학의 Y-J Pu 교수는 OLED의 효율향상 특성에 관한 공정 기술을 발표하며, 케나다 Toronto대학의 Z. Lu 교수는 고효율을 위한 효과적인 OLED 구조 design에 관해 발표하고, 서울대학교 김장주 교수는 플렉서블 OLED적용을 위한 플라스틱 기반적용 OLED기술 등에 관해 발표한다.



■ 다채로운 부대행사


전시 주최측은 참가업체의 적극적인 판로 개척 및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26일 코트라 해외 무역관을 통해 모집된 25개국100여개사의 구매능력을 갖춘 실질 바이어와의 수출상담회를 진행하고, 별도로 초청된 WESCO사, Energee Bridge Sales, LLC의 해외 VIP 바이어를 초청하여 참가업체와 1:1 비즈니스 미팅을 주선하여, 최상의 비즈니스 Market Place & Networking 제공을 통한 전시 참가 성과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식경제부, 경기도, KOTRA, 한국광산업진흥회가 후원하는「제 5회 LED, OLED 산업 신기술 개발 우수업체 정부시상」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기술을 지닌 참가업체들을 대상으로 신기술개발에 노력한 업체를 선발하고 정부 시상을 실시함으로써 LED, OLED 업체의 신기술 개발 의욕을 고취 시키고자 한다. 올해 지식경부장관상은 포스코LED, 우리조명지주, 재진가로등이 수상하였고, 경기도지사상은 스타넷, 지오큐엘이디, KOTRA사장상은 아모럭스, 인성엔프라, 한국광산업진흥회 회장상은 포스포가 수상하였다. 또한 전시장내에 이들 업체에 대한 홍보관을 구성하여 업체 홍보에 도움을 주며, 참관객에게 볼 거리는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 사진전을 통해 참가업체들의 제품 사진을 전시하여, 제품 홍보에 도움을 주려 한다. 올해에는 포스코LED, 금호전기, 스타넷, 에버라이트, 테크자인라이트패널, 아이스파이프, 한양반도체 등의 30개업체가 참여했다.


본 전시회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LED EXPO: www.ledexpo.com, OLED EXPO: www.oledexpo.com, DID EXPO: www.didexpo.com)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관련문의는 전시사무국 (02-783-7979, FAX: 02-783-7292)이나 이메일(led@exponu.com)로 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q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