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305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유비벨록스, 스마트카드 제조공장 인수를 통한 사업 경쟁력 강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는 26일 스마트카드 제조공장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유비벨록스는 스마트카드의 COS(Chip Operating System) 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금융 및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흔히 사용하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교통카드, USIM카드 등의 제품을 금융카드사 및 이동통신사에 공급하고 있다.


유비벨록스 관계자에 의하면 “당사는 COS 기술을 기반으로 금융권 및 통신사 등에 스마트카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기존에는 자체 IC chip 제품을 외주 가공을 통하여 스마트카드 형태로 패키징하여 시장에 공급해 왔으나, 이번 제조공장 인수를 통하여 스마트카드 제조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수직

계열화한 형태로 자체적으로 확보하게 된다. 이를 통해 당사는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시장 요구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며 “또한 최근 시장에서 요구가 늘어나고 있는 국내외 고가의 개인화된 카드 공급을 직접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스마트카드 사업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유비벨록스의 제조공장 인수에 따라, 국내 스마트카드 시장은 외산 COS 솔루션을 활용하여 스마트카드 제품을 공급하는 바이오스마트, 아이씨코리아 등의 스마트카드 제조사와, 자체 COS 솔루션에 기반하여 스마트카드 제품을 공급하는 유비벨록스, 코나아이(구, KEBT)의 통합형 스마트카드 공급사의 경쟁 체계로 재편되는 모양새가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q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