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휴가지마다 어울리는 슈즈 아이템은? News

휴가지를 위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책임진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족 및 친구, 애인과의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모처럼만의 일상탈출을 꿈꾸는 여성들은 여행지에서 어떤 패션으로 스타일을 뽐낼까 고민하기 마련이다. 기대에 들뜬 마음은 잠시 가라 앉히고 휴가지에 적합한 센스 있는 아이템 준비를 시작해보자.


‘여름 여행은 반바지와 운동화’라는 획일화된 공식은 뒤로하고 여행 장소에 맞는 멋스러운 연출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에스콰이아 디자인팀 안미숙 팀장은 “평소에 시도하지 못했던 과감한 의상을 여행용으로 준비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매력적인 바캉스 룩이란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것은 물론 상황과 장소적인 특징을 지혜롭게 고려한 아이템이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 비치 패션, 맥시 드레스와 웨지힐만 있다면 오케이


비치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역시 맥시 드레스이다. 맥시 드레스는 비키니와 매치했을 때 낮의 강렬한 태양을 막아주고, 밤에는 화려한 파티 의상으로 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길이가 긴 드레스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되어 우아해 보이지만 키가 작은 여성들이 입을 땐 더 작아 보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는 웨지힐은 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밑창이 바닥에 닿는 면적이 넓기 때문에 착화 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발의 부담을 덜어주어 활동적인 비치 슈즈로 제격이다.


새롭게 선보인 에스콰이아(ESQUIRE)의 글레디에이터 웨지샌들은 6cm의 높이임에도 편안한 착화를 자랑한다. 베이지와 흰색의 컬러 콤비와 연결되는 금속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 밝고 경쾌한 코디가 가능하게 했다.


■ 거친 계곡에선,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샌들이 필수


계곡으로 향하는 이들은 활동성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파른 산길이나 흔들리는 바위, 물에 젖은 미끄러운 길을 걸을 때, 장애물이 있는 위험한 장소에서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의는 길거나 너플거리지 않는 것을 입고 신발은 미끄러움에 강한 안전한 슈즈를 선택해야 한다.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서는 슈즈의 바닥이 고무 또는 돌출형 안전 방어막이 부착되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계곡 물놀이 시에도 실용적인 물 빠짐이 좋은 슈즈를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편안한 컴포트화 젤플렉스(GELFLEX)는 밑창을 고무로 제작하여 미끄러운 길에 안전할 뿐 아니라 젤플렉스만 특수 젤(GEL)을 넣어 제작한 젤 패드(GEL Pad)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시원한 느낌이 여름철 발의 온도 상승을 줄여주어 쾌적함을 더한다.


최근 출시된 젤플렉스는 한 층 트랜디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고급스러운 블루 계열의 가죽 패턴은 어떤 여름 의상과도 코디해도 시원한 분위기로 완성해 주며 약간의 굽은 맵시있는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 인근 공원 산책으로 휴가를 대신한다면 박시 원피스에 모던 스니커즈를 신어보자


여건이 되지 않아 여행 계획 세우기를 포기했다면 가까운 공원이나 한강 고수부지에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자.


도심 속 한여름 밤 찌는 듯한 열대야를 잊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드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공원이나 고수부지. 이런 자리일수록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이는 복장이 좋다.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세겨진 박시한 원피스에 모던한 스니커즈로 소녀의 감성을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트랜디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야외 활동의 생동감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평화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슈즈 브랜드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는 감각적인 디테일이 특징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올 2012년 SS 시즌 상품인 리본 스니커즈는 파스텔톤의 노란 컬러에 고급스러운 가죽 리본과 집시 스타일의 밑창으로 조화를 이루어 편안한 느낌을 주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통풍이 잘 되는 소재를 사용하여 맨발에 신어도 편안하게 착화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o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