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5
287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24시간 콜센터’ 운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전문 상담직원들이 야간 시간대 고객 위해 맞춤 서비스 제공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원준, www.lottedfs.com)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심야 쇼핑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5일부터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야간과 새벽 항공편 이용객이 늘면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의 야간 시간대(오후 8시~오전 5시) 매출은 약 36%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콜센터 이용 고객들은 제품 문의 및 출국 일정 변경, 이벤트 안내 등 인터넷 쇼핑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도 면세점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면세점’ 앱을 선보인 바 있는 롯데면세점은 출국 3시간 전 구매가 가능한 ‘3시간 전 숍’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박창영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영되는 24시간 콜센터의전문 상담 직원들이 업계 최고의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인터넷면세점은 결제시 사용한 롯데포인트를 100% 돌려받는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며 방문고객에게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n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