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식음료 업계 미션, 출동! 고객 찾아 삼만리 News

“기다리면 안돼~!”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활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잇따른 무더위 속 식음료 업체들, 고객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 활발

- 게릴라 시음행사는 기본, 쿠폰 제공에 온라인 연계 이벤트까지 다양


식음료 업계가 변하고 있다. 매장에서 고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모습은 이젠 옛말. 유동인구 밀집 지역이나 타깃 고객층이 몰리는 장소에 직접 찾아가 대규모 샘플링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음료 마케팅이 한창이다.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대표적인 사례다. 오는 23일(토)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G마켓 스테이지 콘서트 관객들을 대상으로 스트로베리 익스트림과 쿠폰북 제공 등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1위 오픈마켓인 G마켓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콘서트를 찾는 고객에게 제품 시음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의도다.


콘서트 관객 약 8천명에게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무디킹 시음권과 사이즈업 쿠폰, 1+1 쿠폰을 나눠주며 당일 현장에 설치된 스무디킹 부스에 시음권을 제시하는 고객 선착순 4,000명에게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유선화 과장은 “젊음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콘서트 현장에서의 샘플링 이벤트는 젊고 건강한 스무디킹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도 스무디킹은 다양한 샘플링 행사를 마련해 소비자 구매 접점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라고 말했다.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립톤 무빙 카페’ 행사를 펼치고 있다. 트럭형 이동식 카페로 제작된 ‘립톤 무빙 카페’를 통해 오는 8월까지 주요 오피스 밀집지역과 공원, 축제 현장 등에 찾아가 무료 시음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립톤 공식 블로그 ‘립톤티가 들려주는 립톤 이야기’에 립톤 무빙 카페가 게릴라 형식으로 깜짝 방문하는 장소와 시간 정보가 게재되며,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리본 아이스티 믹스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장 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와 트위터에 올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찾아가는 시음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캡슐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라티시마 플러스’와 16종의 그랑크뤼 커피를 실은 5톤 규모의 트럭 ‘윙카’가 소비자들을 방문한다.


라티시마 플러스 이벤트 페이지(www.lattissima.co.kr)에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유 또는 라티시마 플러스를 체험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응모되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윙카가 찾아가 신제품 커피머신 라티시마 플러스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n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