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멀티플랫폼 게임 시장 선도하는 3세대 액션 MMMRPG를 미리 경험하라! News

MMMRPG ‘블루문’ FINAL CBT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블루문’, 25일까지 4일간 게임의 핵심 기능인 웹과 모바일 연동 플레이 테스트

- 유저들간 실시간 연동 가능한 파티플레이 기능 제공

- 차세대 멀티플랫폼 게임 시장 선도할 것으로 기대

- FINAL CBT 기념 이벤트 통해 명품 머니클립, 문화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선물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랩(대표 문영훈)이 개발한 MMMRPG(Massive Multiplayer Multiplatform Role Playing Game) ‘블루문’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Final Closed Beta Test, 이하 FINAL CBT)를 금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FINAL CBT는 ‘블루문’의 가장 큰 특징인 웹과 모바일의 연동 플레이를 중심으로 25일까지 진행된다. 웹에서의 모든 기능은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는 완벽히 연동된다. 다른 게이머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도 가능하다.


FINAL CBT에서는 갤럭시S2 단말기를 우선 지원하며, 성장시킬 수 있는 캐릭터 최고 레벨은 20이다. 테스트를 통한 검증 기간을 거쳐 웹은 물론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운영체제(OS)에서 순차적으로 게임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블루문 FINAL CBT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중 1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블루문’에 바라는 점, 버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테스터 중 추첨을 통해 명품 머니클립,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고윤호 PD는 “멀티플랫폼 게임 시장을 선도할 ‘블루문’은 단순 DB 연동이 아닌 유저들의 실시간 파티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며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INAL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문’ 피망플러스 홈페이지( http://bluemoon.pmangplu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n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