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연애의 신이 말하는 솔로탈출 비법’ News

클럽 엠스타에서 ‘연애의 기술’ 배운다!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커플매칭 시스템’ 폭발적 인기…신규 가입자수 40% 증가

- 게임내 커플 수도 30만쌍 돌파

- 동영상 강의 ‘연애의 기술’에서 솔로탈출 비법으로 소개돼


「클럽 엠스타」가 솔로탈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가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후에 신규 가입자 수만 40% 이상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커플매칭 시스템’은 게임 내 이성친구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남녀 일대일 매칭시스템으로 지난 4월 처음 게임 내에 도입됐다.


넷마블은 "커플매칭 시스템 도입 이후 게임 내 20~30대 여성 이용자가 빠르게 늘어나 현재 전체 이용자 중 70%를 넘었고, 이 영향으로 게임 내 커플수도 30만쌍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클럽 엠스타」가 커플 메이킹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최근 ‘연애의 기술’이란 동영상에도 클럽 엠스타를 소재로 한 연애기법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동영상은 네티즌 사이에서 ‘연애의 신’으로 불리는 연애컨설턴트 송창민씨가 이성간의 다양한 연애기술을 강연한 것으로 조회수만 50만건에 이를 정도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연애의 기술’에서는 「클럽 엠스타」에서 캐릭터를 꾸며 상대에게 호감을 얻는 법, 이성에게만 통하는 닉네임, 오프라인 정기모임 활용 등 게임 내에서 이성을 만나 함께 게임을 즐기고 플레이 실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넷마블은 이 같은 여세를 몰아 현재 클럽 엠스타 ‘백만 커플 생성 프로젝트’를 실시 중이다. 오는 6월 28일까지 커플 레벨 4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포인트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 ‘커플매칭 시스템’을 통해 남녀 비율이 4대6으로 자연스럽게 형성돼 게임 내 커플 성사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올 여름 클럽 엠스타에서 좋은 친구와 인연을 만나 즐거운 추억도 만들며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n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