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0
19
290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 여름, 소니 제품 구입하면 선물이 시~원하게 쏟아진다! News

‘2012 소니 서머 이벤트’ 진행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 알파 DSLT, NEX, 사이버샷, 핸디캠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

- 여름 바캉스에 유용한 돗자리, 그물막, 방수 이어폰, 휴대용 스피커 등 풍성한 사은품 마련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6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 구매 고객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용품을 지원하는 ‘2012 소니 서머 이벤트(Sony 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SLT 카메라 ‘알파’(A37, A57, A65, A77), ▲미러리스 카메라 ‘NEX’(NEX-5N, NEX-7), ▲콤팩트 카메라 ‘사이버샷’(WX50, WX100, TX66, TX20, HX30V), ▲캠코더 ‘핸디캠’(PJ760, PJ710, PJ580, PJ260, PJ200, GW77), ▲디지털 액자(HD800, HD1000) 등 총 5종 19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제품별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소니만의 혁신적인 반투명 미러 기술이 탑재된 DSLT 카메라 알파 시리즈의 ‘A77’, ‘A65’와 미러리스 최초의 플래그십 모델인 ‘NEX-7’을 행사기간 중 구매,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CMT-CX5iP 아이폰 독(Dock) 겸용 미니 컴포넌트, 날개 없는 선풍기로 유명한 코스텔 매직팬 Z 10인치, 소니 정품 배터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보급기 최초 12연사를 지원하고, 중급기 이상의 성능을 자랑하는 ‘A57’과 초소형, 초경량 DSLT 카메라 ‘A37’, 그리고 미러리스 최고의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NEX-5N’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도 넉넉한 사이즈의 소프트 케이스 ‘LCS-SC8’, 운동을 위한 최적의 디자인 방수 이어폰 ‘XBA-S65’, 인체공학적 무선 방수 MP3 ‘NWZ-W262’와 소니 정품 배터리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콤팩트 카메라 사이버샷의 사은품은 휴대성이 높은 제품 특성에 맞춰 여름철 나들이에 더욱 유용한 선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웹툰 디카로 잘 알려진 ‘WX50’과 최고 수준의 ISO 지원과 다양한 사진 효과 기능이 돋보이는 ‘WX100’, 두께 12.2mm 초슬림 디자인의 ‘TX66’을 비롯해 동급 최강 사양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HX30V’ 구매 고객에게는 손잡이와 덮개가 달려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야외 돗자리를 증정한다. 여기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영국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의 그늘막 텐트와 정품 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더 받을 수 있다.


여름철에 더욱 빛을 발하는 방수 카메라 ‘TX20’ 구매 고객도 야외 돗자리를 기본으로 제공받으며,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모두 완료하면 그늘막과 플로팅 스트랩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연인 또는 가족이 함께 보내는 여름 휴가의 소중한 순간을 초고화질 풀HD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주는 캠코더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푸짐하다.


100인치 프로젝터가 내장되어 촬영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바로 보고 즐길 수 있는 핸디캠 PJ시리즈 구매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그늘막 텐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플래그십 라인업인 ‘PJ760’, ‘PJ710’, ‘PJ580’의 경우 제품에 장착할 수 있는 360도 스피커볼을 추가로 증정하며, ‘PJ260’, ‘PJ200’은 피나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물 속에서 셀프 촬영이 가능한 프리미엄 방수 캠코더 ‘GW77’ 구매 고객에게는 수중에서도 제품 분실 염려가 없는 플로팅 스트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클리어 포토 LCD를 탑재해 이미지 재생력이 뛰어나고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Full HD 디지털 액자 HD800, HD1000을 구매한 고객은 4기가 SD카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휴가와 방학을 이용해 특별한 여행지를 찾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카메라, 캠코더 등은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이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좀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품 등록은 소니 고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반드시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사은품 이외에도 제품에 따라 쿠폰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서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m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