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일본라멘 하코야, 27일 사업설명회 개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일본라멘&돈부리 하코야(www.hakoya.co.kr)가, 27일 서울 역삼역 GS타워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일본라멘과 돈부리를 전문으로 하는 하코야는 전국 90여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이중 4개점이 직영점이며 오는 8월 2개 직영점이 추가로 개설된다. 라멘전문 브랜드 매출, 가맹점 수, 본사 매출 규모 기준으로 지난 3년간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하코야측이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라멘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다. 하코야의 라멘은 일본 유명 맛집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때문에 메뉴가 독창적인 것은 물론 10여종의 다양한 일본 정통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최근에는 소스에 찍어 먹는 타입의 히로시마쯔께멘, 살얼음 동동 새콤달콤한 육수에 은은한 가쯔오부시향을 느낄 수 있는 히야시라멘도 새롭게 출시했다.


오는 27일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와 함께 시식, 창업비용 등에 대한 구체적인 질의와 상담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코야 라멘 식사권이 제공된다. 온라인 또는 전화(02-518-5518) 예약자에 한해 가능하다.


한편 하코야는 MBC 주말드라마 닥터진 제작지원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부채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부채 증정은 매장별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문의) 02-518-5518


Source of news : http://gt7.kr/em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