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로 글로벌 시장 사로잡을 것 News

뚜레쥬르, 美 뉴욕 맨해튼 진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세계 최고의 상업∙금융∙문화 중심지인 뉴욕 맨해튼 진출로 미국 시장 공략의 주요 거점 완성

- 22일 뉴욕 맨해튼 32번가 핵심 상권에 오픈,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

- 미국 18호점으로 연내 미국에만 7개 이상 추가 오픈 계획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www.tlj.co.kr)가 세계 최고의 상업∙금융∙문화 중심지인 미국 뉴욕 맨해튼에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오는 6월 22일 미국 맨해튼 중심가에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의 뉴욕 맨해튼점이 자리잡은 곳은 맨해튼 32번가로 근거리에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과 브로드웨이가 있으며, 뉴욕 최대의 한인거리 초입이자 인근에 주요 오피스시설과 관광지가 공존하는 핵심 상권이다. 이곳에서 뚜레주르는 그간 국내외에서 쌓은 노하우를 총 동원해 남다른 제품과 마케팅으로 한인 교민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과 현지의 고객까지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뚜레쥬르 뉴욕 맨해튼점은 총 232m²(약 79여평) 넓이의 카페형 매장으로 국내에 선보인 뚜레쥬르의 新BI 콘셉트를 부분 리뉴얼해 밝고 따스한 느낌으로 꾸몄다. 제품은 케이크와 빵, 음료 등 국내 뚜레쥬르의 히트 상품을 그대로 반영해 운영한다.


이번 뚜레쥬르 뉴욕 맨하튼점은 뚜레쥬르의 미국내 18번째 매장으로 본사 직접 진출이 아닌 가맹점 형태로 오픈한다. 뚜레쥬르는 이민 1세대이자 26년간 뉴욕에서 외식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최경림 대표와 지난 2월 계약을 체결했으며, 연이어 최대표와 함께 9월과 11월 유니온과 노던 지역에 추가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뚜레쥬르는 뉴저지, 버지니아, 텍사스에 잇따라 매장을 오픈을 준비하는 등 연내 미국 매장을 총 25개로 확장할 계획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주르 뉴욕 맨해튼점은 기본적으로 입지가 매우 훌륭해 향후 동부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매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강점인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콘셉트로 승부를 볼 생각이다. 최근 뉴욕에 불고 있는 한류와 웰빙 열풍이 맞물리면 충분한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다”고 설명하며, 이어 “맨해튼 오픈을 발판삼아 미국은 물론 향후 글로벌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뚜레쥬르는 현재 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에 진출해있다. 2004년 5월 미국 LA로 글로벌 사업의 첫 테이프를 끊었고, 이어 2005년 중국 베이징에 매장을 오픈했다. 2007년 6월에는 베트남 호치민에 진출했으며 2010년 12월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필리핀 현지 리테일 기업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필리핀 마닐라에 매장을 오픈하고 잇따라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기업과도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 올해(2012년) 진출을 앞두고 있다.


뚜레쥬르는 뉴욕 맨해튼점 오픈에 따라 2012년 6월 현재 미국 18개, 중국 11개, 베트남 15개, 필리핀 2개, 인도네시아 2개로 총 48개의 글로벌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미국의 경우 2009년 9월부터 가맹 사업을 시작해 6월 현재 직영점으로 LA의 가든그로브(GardenGrave)점 한 곳과 가맹점 17개를 운영 중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mf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