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5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게이밍 GE60, GE70시리즈 지포스 GTX660M VGA 탑재 노트북 선보여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MSI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 www.ncdigitech.com)은 인텔의 3세대 아이비브릿지CPU와 엔비디아 GTX660M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MSI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MSI GE60-i7 Hyper Neo 시리즈와 MSI GE70-i7 Aegis 시리즈, MSI GE60-i5 Hyper Peri 시리즈를 출시했다.


인텔의 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채택한 ‘아이비브릿지 CPU’는 인텔의 차세대 CPU(중앙처리장치)로 제조 공정을 22nm(나노미터) 로 줄여 성능은 높으면서도 발열이 적으며, 샌디브릿지와 제조 공정을 미세화하여 전체적으로 성능과 전력 효율을 상승, 모바일용 CPU에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각각 i5-3210M, i7-3610QM 프로세서를 선보였으며, 인텔 터보 부스트 기술이 적용되어 10%이상 극대화된 중앙 처리 장치 성능을 체감할수 있다.


전작에 비해 더욱 월등한 성능을 구가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GTX660M GDDR5 2GB를 탑재해 고화질의 동영상이나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비디아의 ‘옵티머스(Optimus)’ 기술을 갖춰 노트북 사용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내장 그래픽과 외장 그래픽을 자동으로 선택해 구동하여 효율적인 전력 관리가 가능하다. MSI TDE 기능으로 GPU의 퍼포먼스 부스트기능을 제공하여 5% 이상의 성능향상도 기대해볼만 하다.


고가의 홈시어터에 적용된 THX TruStudio PRO 기술을 적용해 최상위급 음향 시스템을 구현하였으며, Cinema Pro 기술이 적용되어 음향과 화질에 더욱 생동감을 증폭시킴은 물론, 골드 플래시 오디오 잭의 적용으로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시 스테레오의 출력을 한층 부드럽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수 있다.

또한 실행하는 게임의 데이터의 핑값만 우선적으로 제공하여 게임 속도를 한층 원활히 해주는 게임랜 부스트가 탑재되었고, 게이밍의 명가 스틸 게이밍 키보드도 적용되어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모드와 함께 게이밍 성능의 최적화를 지원한다.


이번 아이비브릿지 MSI GE60-i7 Hyper Neo 시리즈와 MSI GE70-i7 Aegis 시리즈, MSI GE60-i5 Hyper Peri 시리즈의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MSI GE60-i7 Hyper Neo 시리즈 구매시 기본 8GB 메모리에 8GB를 추가 장착하여 16GB의 RAM을 제공하고 있으며, MSI GE70-i7 Aegis 시리즈의 경우 노트북 쿨러와 외장ODD , 전용 액정보호필름과 키스킨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MSI GE60-i5 Hyper Peri 시리즈 구매시 게이밍 전용 마우스와 액정보호필름, 키스킨 등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출시와 동시에 한정적으로 실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하이엔드 MSI GE60-i7 Hyper Neo 시리즈와 MSI GE70-i7 Aegis 시리즈, MSI GE60-i5 Hyper Peri 시리즈는 온라인 쇼핑몰, 가격비교사이트 및 엔씨디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구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MSI 노트북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m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 NOPO 2012/06/27 20:06 # 삭제 답글

    컴퓨터로 나가는 전기세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크기도 작고 소비전력도 낮은 아이비브릿지 i5-3550.. 저전압에서 37%나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니 역시 인텔이네요 ㅎㅎ 아이비브릿지에 적용된 3D 트라이게이트 기술이 이렇게 뛰어난 것을 보니 3부에서 실제 제품을 활용한 기사도 기대됩니다!

    http://www.noteforum.co.kr/news/index.htm?nm=18751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