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5
304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스탠다드차타드그룹, 올해의 지속가능금융 글로벌 은행 상 수상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파이낸셜타임즈와 국제금융공사가 주관하는 ‘2012 FT/IFC 지속가능금융 시상식 14일 개최

-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올해 신설된 ‘지속가능금융 글로벌 은행’상 대상자로 선정


파이낸셜 타임즈(FT)와 국제금융공사(IFC)가 주관하는 2012 FT/IFC 지속가능금융 시상식이 지난 14일 런던에서 열렸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시상식에서 ‘올해의 지속가능금융 글로벌 은행’상을 수상했다.


FT/IFC 지속가능금융상은 환경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바가 큰 은행 및 투자기관을 기리기 위해 7년전에 제정되었고, 현재는 지속가능금융에 노력을 쏟고 있는 은행과 기관을 위한 선도적인 상으로 자리잡았다.


본 상은 해당 기관의 지속가능금융에 대한 노력을 세계적으로 인정해주는 최고 수준의 상으로서 올해부터 ‘글로벌 은행’ 부문이 신설됐다.


지속가능금융 글로벌 은행 부문에는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을 포함해 산탄데르, 뱅크오브아메리카, BNP파리바, 씨티, 크레딧아그리콜, 크레딧스위스, 모건스탠리 등 8개 은행이 최종 경합을 벌여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 1위인 ‘글로벌은행상’을, 크레딧스위스가 2위에 해당하는 ‘특별상’을 받았다.


심사위원단은 수상기관을 선정함에 있어 지속가능금융을 촉진시키기 위한 각 기관의 전반적 접근방법 및 구체적인 이니셔티브를 고려했다고 밝혔다.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은 ‘지속가능금융 글로벌 은행’ 수상은 금융위기 당시의 견조한 실적, 지속가능금융에 대한 강력한 의지 및 지원, 중소기업 부문에 대한 대출 증가, 사업 전 부문에 지속가능경영 문화를 정착시키려는 의지 등이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k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