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향취 더한 ‘호르텐 티셔츠’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음이온이 첨가된 아르젠티움 소재를 사용한 여름철 기능성 제품

-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해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상태 제공


영국 NO.1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는 일찍 찾아온 여름, 쾌적한 야외활동을 도와줄 기능성 의류 ‘호르텐 티셔츠’를 출시했다


호르텐 티셔츠는 버그하우스가 최신의 기술력으로 직접 개발한 아르젠티움(ARGENTIUM)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끈적함 없이 시원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가슴 부분에 깔끔한 로고와 카라 안쪽에 컬러 포인트를 더해 멋스러운 디자인을 뽐낸다. 여기에 이중자카드 메쉬 원단으로 기능성을 추가해 일상복과 아웃도어용으로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


버그하우스가 직접 개발한 아이텐티움은 음이온 첨가로 향취 기능을 극대화한 소재다. 따가운 햇살 아래 장시간 활동에도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외부로 배출시켜 주어 지속적으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땀 분비로 냄새에 민감한 여름철에 최적의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활동하기 용이하며 들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다.


호르텐 티셔츠의 색상은 남성은 네이비, 그린, 화이트, 여성은 블루, 그린, 핑크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버그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6만 9천원이다.


버그하우스 김영갑 브랜드장은 “여름은 의상 선택에 있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요소가 특히 중요시 되는 계절이다”며 “아르젠티움 소재를 사용한 버그하우스의 호르텐 티셔츠는 야외 활동에 쾌적함을 제공해 줄 기능적인 요소에 패셔너블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여름철 최적의 잇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jk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