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커피를 마시면 음악이 공짜?! News

음악을 제공하는 ‘뮤직카드' 국내 최초로 선보여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달.콤커피 추천음악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뮤직카드 'a Cup of Music'

- 매월 1~2회씩 해외 팝뮤지션과 국내 인디밴드 등 실력파 뮤지션의 뮤직카드 선보일 예정

- 커피를 마시는 고객은 음악을, 음악을 듣는 고객은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달.콤커피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국내 최초로 매장 방문 고객에게 음악을 무료로 제공하는 '뮤직카드'를 선보인다.


달.콤커피 뮤직카드 'a Cup of Music'은 매월 달.콤커피가 추천한 음악의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색 음악감상 카드. 앞면에는 음원 제목과 가수, 앨범 재킷사진이 담겨 있으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를 스캔 하면 해당 음악의 뮤직비디오를 감상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달.콤커피 매장에 비치된 뮤직카드로 실력파 뮤지션의 뮤직비디오를 마음껏 즐기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소셜댓글도 달 수 있다.


특히 달.콤커피는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월정액 고객이 커피를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1+1으로 추가 증정하고 있어, 이번 뮤직카드 도입을 통해 커피를 마시는 고객은 음악을, 음악을 듣는 고객은 커피를 무료로 만끽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뮤직카드는 달.콤커피 스탬프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도장을 찍어 주며, 스탬프 3개씩 찍은 뮤직카드 3장을 모아오면 고객이 선택한 음료를 제공한다. 뮤직카드를 모은 고객에게는 달.콤커피 스페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선사한다.


달.콤커피 뮤직카드 첫 번째 프로젝트는 바로 전속모델 신세경이 부른 달.콤쏭 '넌 달콤했어'로, 오는 6월 말까지 달.콤커피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달.콤커피는 매월 1~2회씩 해외 팝뮤지션과 국내 인디밴드 등 다양한 음악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의 뮤직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달.콤커피의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다날엔터테인먼트 지성원 실장은 “음악 유통과 음원 서비스 등 콘텐츠 분야에 정통한 다날엔터테인먼트이기 때문에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향후 뮤직카드를 고객과의 음악 채널 소통의 장으로 포지셔닝 할 계획”이라며 “‘커피와 음악’ 컨셉의 차별화된 기획력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하고 있는 달.콤커피가 최근 가맹 계약을 잇달아 성사시키며 예비 창업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je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