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 모니터링이 가능한 APM 솔루션 ‘UEM’ 발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새로운 컴퓨웨어 APM 플랫폼(Compuware APM platform®)에 포함

- UEM: 네트워크 에지(edge)(인터넷 접속 시 사용되는 사용자 기기를 포함한 모든 접속 창구)의 성능 확인,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문제 요인들을 명확히 찾아내어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한국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는 오늘, 최종 사용자가 체감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UEM(User Experience Management)’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컴퓨웨어의 UEM은 새로운 컴퓨웨어 APM 플랫폼(Compuware APM platform®)에 포함되어 있다. 컴퓨웨어의 UEM은 인터넷 네트워크 에지(edge)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성능 문제 요인들을 명확히 찾아내어 고객 기업들이 자사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T 기술 연구 및 컨설팅 기관인 애버딘 그룹(Aberdeen Group)의 조사에 따르면, 57%의 기업들이 APM 도입을 결정하는 주 요인으로 모바일화 추세를 꼽았으며, 이에 대처하기 위해 62%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실제 최종 사용자가 느끼는 성능관련 데이터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애버딘 그룹은 실제 사용자 경험을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 전체 성능에 대한 종합적인 모니터링 정보를 제공하는 ‘컴퓨웨어 봄 2012 릴리스(Compuware’s Spring 2012 Release)’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컴퓨웨어의 UEM은 업계 최초로 웹과 모바일 브라우저를 위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네트워크 에지에서 모니터링 하여,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가장 폭넓은 UEM 및 성능 분석 – 모바일과 웹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성능 측정에 사용하여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최종 사용자가 트랜잭션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성능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여 해결함.

- 트랜잭션 페이로드에 대한 고유의 분석정보를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가 비즈니스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정량화 시킴.

- 업계 최고의 상세 성능 분석을 통해 인구 통계학적(demographic) 사용자 경험을 능동적으로 먼저 관리할 수 있으며, 어려운 문제점을 빨리 파악하여 해결할 수 있음.


■ 비주얼 인터페이스로 분석 업무의 이해도 높여: 모바일과 브라우저 사용자가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맵(map)으로 제공하여, 지역 및 여러 네트워크 에지 전체에서 신속하게 성능 문제를 파악하여 대응할 수 있다.


■ 모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높은 가시성 제공: 지역과 기기, 통신사, 신호 강도, CPU, 배터리 충전 등과 같은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사용자 조치(액션)을 포함한다.


■ 브라우저 관점에서 가장 완벽하고 정확한 사용자 경험 측정: 컴퓨웨어는 W3C 네비게이션 타이밍(Navigation Timing) 스펙의 API 정의를 주도하며, W3C에서 이 주도적 역할을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측 조치와 대기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 주요 AJAX/JavaScript 프레임워크에서 사용자가 클릭하는 모든 사항 표시: ExtJS, GWT, ZK, iQuery 및 dojo를 포함하여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동작 모니터링에 대한 정확한 지표를 제공한다.


■ 임베디드 퓨어패스(PurePath®) 기술을 사용하여 자세한 트랜잭션 표시: 모든 브라우저와 기기의 네트워크 에지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높은 통찰력을 제공한다(코드 레벨 세부사항, 사건 및 방문 기록 포함).


■ 써드파티 성능 자동 식별: 써드파티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여 먼저 능동적으로 서비스 레벨 계약(SLA)을 관리할 수 있다.


■ 포괄적인 종합 스트리밍 미디어 기능 제공:

- 애플, HLS 및 어도비 HDS의 최신 스트리밍 방식을 지원한다.

- 고객이 스트리밍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하는 데 사용 가능한 서비스 지표를 제공한다.


■ 빠르고 유연한 UEM 도입 가능: 고객이 SaaS나 온프레미스(사내 구축형) 등의 APM을 도입하는 방식에 상관 없이 몇 분안에 UEM을 설치하여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컴퓨웨어의 APM 사업부 총괄 클라우디아 덴트(Claudia Dent) 부사장은 “기존에는 데이터 센터에 있는 애플리케이션만 관리하면 문제가 없었으나 이제는 클라우드, 모빌리티 등의 다양한 IT 서비스 방법들이 적용됨에 따라 기존 모니터링 시스템으로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정확히 측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실제로 보다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을 위해 많은 네트워크 에지에서 코드를 실행하여 성능을 분석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드파티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들의 서비스도 활용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늘어나는 네트워크 에지에 상관 없이 애플리케이션의 최종 사용자가 느끼는 경험과 궁극적으로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UEM 솔루션을 기대하고 있다. 컴퓨웨어의 UEM은 네트워크 에지의 성능 문제를 제어함으로써, 높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컴퓨웨어 APM 플랫폼-봄 릴리스 2012(Compuware APM Spring 2012 Platform Release)’에 대한 전체 내용은 웹사이트(http://j.mp/LCiFc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퓨웨어APM(Compuware APM®)은 웹, 비-웹(Non-Web),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컴퓨웨어 APM은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 마일: First Mile) 내외부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 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컴퓨웨어는 전세계 4,000개가 넘는 APM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컴퓨웨어는 IT조사기관인 가트너(Gartner)가 발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보고서 전체 내용은 웹 페이지 http://bit.ly/q5jKi7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j5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