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모바일 용도에 최적화된 표면 처리 외장하드! News

휴대용 외장하드 “슬림박스 FHD-267U3”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USB 2.0 보다 10배 빠른 속도(5Gbps)의 USB 3.0 지원해 대용량 컨텐츠 초고속 전송

- 지문 방지 및 외부 스크래치에 강한 표면 처리

- 세련되고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뛰어난 그립감


지문 방지와 외부 스크래치에 강해 내구성과 디자인,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USB 3.0 지원 외장하드가 출시됐다


국내 외장하드 대표업체인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은 휴대용 외장하드 “슬림박스 FHD-267U3”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HDD, SSD를 모두 장착할 수 있고, USB 2.0 보다 10배 빠른 속도(5Gbps)의 USB 3.0을 지원해 대용량 컨텐츠를 초고속 전송할 수 있다. 물론 USB 2.0도 지원하며, 윈도우, 맥킨토시 등 어떠한 PC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고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슬림박스 FHD-267U3”는 휴대가 잦은 제품 특성상, 사용자의 휴대성을 섬세하게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 지문 방지 및 외부 스크래치에 강한 표면 처리로 내구성을 높이고, 제품 바닥에 미끄럼 방지용 고무 풋을 부착했다.


슬림하면서도 완만한 곡선을 그리고 있는 테두리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특히 손에 쥐었을 때 거부감 없이 밀착되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동작 상태를 알려주는 그린 LED는 은은한 멋스러움을 더해주며, 컴팩트한 크기와 슬림한 디자인은 어느 가방에 넣어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특히, 비즈니스맨의 서류가방이나 정장 수트의 주머니에 잘 어울리는 세련미를 갖고 있다.


“슬림박스 FHD-267U3”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안정적인 호환성을 제공해, TV, 셋탑박스, DVD 플레이어 등의 디지털 제품과 연결해 각종 영상이나 사진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슬립 모드(Sleep mode)로 자동 전환돼 전력 소비를 줄여주는 친환경 에코형 제품이다.


새로텍 관계자는 “외장하드는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디지털 액세서리'의 역할을 겸하고 있는데, 슬림박스 FHD-267U3는 스타일리시한 멋과 기능성 모두를 겸비한 제품이다”라며 “높은 휴대성과 초고속 데이터 전송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용량은 500GB, 1TB, 색상은 블랙이며, 온라인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ez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