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7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무한 영토확장 ‘킹덤즈’, 게임하고 진짜 땅도 받고 News

웹게임 ‘킹덤즈’ 공개서비스 이색 이벤트 화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산 전쟁 웹게임 ‘킹덤즈’…진짜 ‘땅’을 건 경품 이벤트 실시

- 15레벨만 올리면 주말 농장 분양권 100% 자동응모

- 게임만 즐겨도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이 ‘펑펑’


대한민국 웹게임의 대표주자「킹덤즈」가 공개서비스 기념으로 실제 ‘땅’을 주는 이벤트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http://www.netmarble.net)의 실시간 대규모 전략 전쟁 웹게임「킹덤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오는 7월 4일까지 실제 주말농장을 경품으로 건 ‘진짜 “땅”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영주관 레벨을 15까지 성장시키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참가자 수가 5,000명 이상이 되면 그 중 50명을 추첨해 주말농장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이용자는 수도권 근교 등에 위치한 실제 주말농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농장을 이용할 생각이 없는 이용자는 CJ 상품권으로 대체해 받을 수 있다.


주말농장 이용 경품 외에도 응모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게임머니와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문화상품권도 500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10일(화) 「킹덤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킹덤즈가 대규모 전쟁를 통해 이용자들이 상대방의 ‘땅’을 차지하고 세력을 넓히는 전략 웹게임이라, 이 특성에 부합해 이벤트 경품으로 실제 ‘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킹덤즈」는 국내개발사 CJ게임랩이 2년간 공을 들여 개발한 수작으로, 이용자가 100개 이상의 대규모 부대를 운용하여 최대 200만 대군을 통솔하면서 실시간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100대100 실시간 대규모 전쟁 구현 등 혁신적이고 높은 게임성이 집약돼 있는 작품”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이고 빠른 업데이트는 물론 이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금주에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영지에 접속하여 내정 관리, 징병, 연구 등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킹덤즈」모바일웹(http://m.kingdoms.netmarble.net)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공식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와 ‘마블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eu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