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노유민, 2012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두 딸 데리고 방문!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SBS콘텐츠허브와 동양전람이 주최하는 ‘2012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개막 첫날(14일) 가수 노유민 가족이 방문해 전시장을 꼼꼼히 둘러보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평소 두 딸 덕분에 유아용품에 관심이 많다는 딸바보 노유민은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 여러 가지 정보와 물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유익한 것 같다”고 말했다.


○ 임산부 및 초보 부모에게 임신․출산․유아교육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뜰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12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가 6월 14일(목)부터 17일(일) 까지 4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에서는 임산부․태교용품, 출산용품, 유아용품, 영유아식품, 학습․교육프로그램, 각종 서비스 등이 한자리 전시된다.


○ 이 밖에 선착순, 룰렛 경품 이벤트, 한우불고기 시식, 한우할인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5,000원)는 무료이다.


ㅇ 행사명 : 2012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2012 서울 임신 출산 유아교육전)

ㅇ 일시 : 2012. 6. 14(목) ~ 6. 17(일) <4일간>

ㅇ 장소 :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

ㅇ 구성 : 임산부․태교용품, 출산용품, 유아용품, 영유아식품, 학습․교육프로그램, 각종 서비스 등 전시

ㅇ 주최 : SBS콘텐츠허브, 동양전람

ㅇ 후원 : 여성가족부, 전국한우협회


■ 안 쓰는 유아용품 가져오세요

안 쓰는 유아용품을 가져온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가져온 유아용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되며 판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 진다.


■ 영유아, 아동을 위한 행복 캠페인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영유아 사망률을 줄이기 위한 ‘Every One', 빈곤 방임 아동을 위한 ‘Change the Future' 캠페인을 홍보한다.


■ 소중한 산모와 아이를 위한 한우

후원사인 전국한우협회에서는 한우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한우 이유식 레시피 등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이유식용 한우 고기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산모와 어린 자녀를 대상으로 무료 시식기회를 제공한다.


■ 딱 4일간의 특별한 혜택

매일 관람객 400명에게 선착순 경품을 제공하고 행사장 내에서는 복불복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행사 홈페이지 : www.sbsbaby.co.kr


Source of news : http://gt7.kr/ee7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