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BeF(베프)카드로 용돈쓰고 갤럭시노트 받으세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신개념 용돈 카드 ‘BeF카드’ 신규고객 대상 여름맞이 이벤트 진행

- 신규 가입하고 1만원 이상 사용하면 갤럭시노트 등 푸짐한 경품 혜택

- 2만여 올레클럽 멤버십 가맹점 제휴 혜택과 교통카드로 활용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용돈관리 및 멤버십, 교통카드 기능이 통합된 청소년 대상 충전형 용돈카드인 ‘BeF(베프/ Best Friend, Better Finance)카드’ 고객 대상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BeF카드는 KT의 통신 및 로열티 프로그램과 BC카드의 선불카드 플랫폼을 결합해 지난해 11월 출시한 것으로 스마트폰 앱에서 편리하게 충전 및 조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KT는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달 동안 BeF카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이 기간 가입한 고객이 8월 14일까지 BeF카드를 1만원 이상(누적금액)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F카드는 최근 청소년과 부모들에게 신개념 용돈카드로 인기 몰이 중으로,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발급돼 언제든지 충전할 수 있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교통카드 기능도 탑재돼 있어 편리하며, 모바일에서 청소년 요금제인 알 충전도 가능하다. 올레클럽 멤버십과의 제휴로 세븐일레븐, GS25, KFC 등 2만 여개 올레클럽 가맹점에서는 별포인트를 활용한 할인혜택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BeF카드 신청은 올레닷컴 내 올레클럽 사이트와 BeF카드 앱을 통해 가능하며, BeF카드 앱은 올레마켓 및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KT 금융사업마케팅담당 이황균 상무는 “BeF카드는 스마트한 결제 방식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만족과 재미를 주고, 부모들에게는 자녀 용돈관리 및 올바른 경제습관을 키워 수 있다”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d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