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3
8
299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세이브존, 상상초월! 사은大축제 News

2012 상반기 결산 고객감사 세일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세이브존, 오는 6월19일(화)까지 ‘2012 상반기 결산 사은大축제’ 진행

- 오마샤리프 와이셔츠가 1만원, 올리비아로렌의 쉬폰 원피스가 9천원대 등 상반기 결산, 가장 저렴하고 다양한 기획 구성 선보여


패션 아울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www.savezone.co.kr)은 오는 6월 19일(화)까지 '2012 상반기 결산 사은大축제’을 열고, 상반기 기간 동안 받았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서울 노원점은 코디의 글래디에이터 샌들과 세레스의 스트랩 샌들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용 여름 샌들 기획전을 열고 모든 기획 상품을 1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남성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위해 바이어추천 신사의류 균일가전을 기획해 빌트모아의 바람막이 점퍼와 루이까스텔의 모자, 지오옴므의 바지를 각 1만원에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바이어 추천, 영캐주얼 기획 상품전’에서 끄레아또레의 스타일리쉬한 스트라이프 조끼와 무자크의 독특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쉬폰 원피스를 각 100점과 50점 한정수량으로 5천원에 내놓는다. 같은 기획 상품전에서 클라이드와 TBJ의 남녀 공용 반팔 피케셔츠를 각 5천원에 선보인다. 4층에서는 아동의류 브랜드 장피엘의 핑크 티셔츠와 에어워크의 청반바지, 톰과제리의 셔링 디테일의 민소매 셔츠가 역시 5천원에 판매된다.


경기 화정점은 여름용 숙녀/신사의류 1만원 균일가전을 열고 놓치기엔 아까운 센스 있는 이월상품을 모두 모았다. 하늬와 예시카의 시원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아이템과, 몬테밀라노의 강렬한 프린트 티셔츠, 샤틴의 리본디테일 원피스가 모두 각 1만원. 또한 아날도바시니, 비버리힐즈의 피케셔츠와 PAT의 스프라이트 티셔츠 역시 각 1만원에 판매한다.


경기 부천점은 주말 한정특가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디펄스의 티셔츠와 인터크루의 티셔츠를 각 5천원과 1만원에 이기진의 청바지를 1만원에 내놓는다. 또한 남성의 쿨비즈 스타일을 위한 오마샤리프의 와이셔츠가 95사이즈에 한하여 5천원에, 인따르시아의 스니커즈 양말 3족 세트가 3천원에 판매된다.


경기 성남점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지 캐주얼 아이템을 균일가에 내놓는다. 시원한 컬러와 사랑스러운 프린트가 돋보이는 폴햄과 엠폴햄의 신상 민소매 티셔츠를 1+1 기획으로 9천9백원에 판매하며, 겟유즈드와 크럭스, 리트머스의 편안한 면반바지를 역시 각 9천9백원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샤이니뉴욕, 올리비아로렌, 무자크 등 유명 여성의류 브랜드의 여름 원피스 아이템을 9천9백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균일가 행사가 진행된다.


세이브존의 각 점포별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c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