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1
8
2992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스마트 한게임, 신규 야구 게임으로 올해 연타 예고!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오렌지크루서 개발한 실시간 멀티 대전의 신규 스마트폰 야구 게임 곧 선보일 예정

-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는 최초로 실시간 멀티 대전 구현

- <런앤히트>에 이어 진화된 리얼 야구의 진수 보여줄 게임, 지난해 이어 올해도 인기 연타 예고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브랜드 ‘스마트 한게임’이 <런앤히트>에 이어 신규 스마트폰 야구 게임을 준비, 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로 이용자 테스트 등을 통해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스마트폰 야구 게임은 NHN의 모바일게임 개발 자회사인 오렌지크루서 개발, 방대한 선수 라이선스와 3D 그래픽 등으로 진화된 리얼 야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마트 한게임은 이미 지난해 기존 막강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의 판도를 흔들었다는 평가를 얻을 만큼 큰 인기를 모은 <런앤히트>라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어 신작에 대한 이용자들과 시장의 기대감이 높다.


특히,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실시간 멀티 대전 구현을 목표로 개발중인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처럼 다른 이용자와의 실시간 대전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는 점에서 <런앤히트>의 돌풍을 뛰어넘는 위력적인 인기몰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NHN S게임본부 스마트폰 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지난해 <런앤히트>로 모바일 야구 게임의 리얼리티를 새롭게 제시했다면, 올해는 리얼리티를 기반으로 실시간 멀티 대전 야구 게임으로 모바일 야구 게임의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2012년, 스마트 한게임의 신규 야구 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른 이용자와의 실력 가리기 묘미를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 실시간 멀티 대전 구현 목표로 개발중인 스마트 한게임의 신규 스마트폰 야구 게임은 올 3분기 내 출시 예정이며, 곧 첫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bc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