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40
2
287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유학미, 미국 얼바인 부모동반 여름캠프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8주에서 12주까지 미국에서 영어와 수학, 과학 등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주말을 활용 헐리우드, 디즈니랜드, 씨월드 등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명소 관광


학생을 이해하고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유학전문 업체 유학미(대표: 김성준 http://www.uhak.me)는 여름 방학을 활용해 영어뿐만 아니라 미국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있는 부모동반 여름캠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지금까지의 아이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캠프와는 달리 자녀들이 부모와 함께 지내며 안정적으로 캠프를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제학생들을 위한 영어 캠프가 아닌 현지 원어민 학생과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현지 캠프이며 8주에서 12주까지 가족의 취향과 일정에 맞춰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미국 얼바인 캠프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의 학생을 대상으로 UC얼바인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과 얼바인 시청에서 진행하는 영어, 과학, 체육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해 현지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어울릴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주말에는 헐리우드, 디즈니랜드, 씨월드 등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명소를 관광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경험을 통한 영어능력의 향상뿐만 아니라 의사소통 능력을 동시에 기를 수 있게 된다.


유학미의 김성준 대표는 “미국 얼바인 부모동반 캠프는 어린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지내며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아이들이 새로운 문화에 쉽게 적응하며 효과적으로 공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며, “또한, 국제학생들을 위한 영어 캠프가 아닌 미국 현지 아이들을 위한 캠프에 함께 참여하여 원어민 친구들과 함께 영어 노출 시간을 늘리고 미국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국 얼바인 캠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학미 상담센터(02-514-7905)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a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