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언제나 쉽게 즐기는 디지털케이블 VOD News

[홈초이스] 6월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장 피에르 주네’ 감독 특별전, 믹막·아멜리에를 보면 뉴아이패드 증정

- 월 5천원으로 최신 애니메이션을 무제한 즐긴다! 애니플러스 월정액제 실시

- 영화 ‘존 카터’ VOD 론칭, 추첨 통해 닥터드레 이어폰, 캐리어 등 제공


최근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대신 집에서 VOD로 감상하고 TV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다시 보기하는 등 VOD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6월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영화 '아멜리에'로 유명한 프랑스 영화감독 ‘장 피에르 주네’의 특별전을 오는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믹막: 티르라리고 사람들’은 어린 시절 지뢰 사고로 목숨을 잃은 아버지를 위해 주인공이 복수를 꿈꾸는 바질의 이야기로 장 피에르 주네 감독 특유의 위트와 독창성이 잘 표현된 영화다. ‘아멜리에’는 감독이 직접 감수한 원색의 영상미와 매혹적인 사운드로 주인공의 삶을 통해 진정한 행복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믹막: 티르라리고 사람들’과 ‘아멜리에’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영화예매권 2매(30명)을 증정한다.


또한 홈초이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한국과 일본 동시 방영하는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플러스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 월 5,000원으로 매일 업데이트된 최신 애니메이션을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으로 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월정액권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서 애니플러스 프로그램 Blu-Ray 타이틀 세트(5명), Blu-Ray 타이틀 1.2.3권(각각 10명)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테일러 키취 주연의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VOD를 론칭해 영화 매니아들을 찾아간다. <아바타>, <스타워즈> 등 수 많은 SF 감독들에게 영감을 제공한 원작을 바탕으로 외계 종족간의 거대한 전쟁 이야기를 화려한 특수효과로 담아낸 블록버스터다. 오는 29일까지 VOD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DR. DRE) 이어폰(2명), 디즈니 캐릭터 캐리어(20명), CGV 영화 예매권 2매(3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장 피에르 주네 특별전’ 7월 31일, ‘애니플러스 월정액’ 7월 17일,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 7월 16일에 홈초이스(www.homechoice.co.kr) 및 각 지역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최근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VOD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타깃층인 30~40대 뿐만 아니라, 온 가족 모든 연령층이 VOD를 언제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a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