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다임러 트럭 코리아, 유로북부 연천 협력 서비스센터 오픈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경기 북부 지역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유로북부 연천 협력 서비스 센터 오픈

- 6월30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순정 부품 20% 할인 제공 및 키링 증정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경기 연천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유로북부 연천 협력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유로북부 연천 협력 서비스센터는 지상 2개층, 총 면적 3,355 ㎡에 일반 수리 워크 베이 4개와 판금 도장 워크 베이 1개 등 총5개의 최신식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어 차량유지 보수 및 일반수리에서 사고수리까지 신속한 수리가 가능한 최첨단 서비스센터이다. 또한 10년이상 정비경력을 갖춘 전문 인력들로만 정비팀을 구성하여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유로북부 연천 협력 서비스센터는 파주,동두천,양주시의 중심점 지역에 위치하고 37번국도에서 5분거리에 있어 파주/양주/포천/의정부등 경기 북부 지역 운행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거리 운행을 하는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과 수면실을 마련하여 수리가 이루어지는 대기 시간 동안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오픈을 기념하여 6월30일(토)까지 모든 방문 고객에게 키 링을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의 수리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쟈켓(한정수량) 및 순정 부품 20% 할인을 제공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a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