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보다 빠르고 스타일리시해진 포르쉐 3세대 미드십 스포츠카 News

포르쉐 신형 박스터 국내 출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포르쉐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6월 13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신형 포르쉐 박스터를 공개하고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가벼워진 무게와 길어진 휠 베이스, 넓어진 트랙과 커다란 휠에 새로운 전동기계식 스티어링이 뒷받침 되어, 박스터는 동급 모델 중 최고의 달리기 성능을 발휘하며 선두 위치를 자리매김한다. 신형 박스터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국내 공인 연비 기준으로 연료 효율성은 최대 12퍼센트 개선되었다.


새롭게 설계된 컨버터블 톱의 부품들은 각각 정확하게 전동식으로 움직이며 실내를 덮는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탑승자에게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며 경사지게 만든 센터 콘솔을 통해 새로운 포르쉐의 아웃라인을 반영한다. 카레라 GT와 함께 탄생한 이 센터 콘솔 디자인은 포르쉐의 모든 모델에 사용되면서 더욱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신형 박스터는 박스터와 박스터 S 등 2개 모델로 출시된다. 두 차량 모두 수평대향 6기통 직분사 휘발유 엔진이 탑재되며, 전기 회생시스템과 열 매니지먼트,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으로 효율성이 강화되었다. 베이스 박스터 모델의 새로운 엔진은 배기량 2.7리터에 265 마력을 내며, 배기량이 더 높았던 이전 모델에 비해 최고 출력이 오히려 10 마력 올라갔다. 3.4리터 박스터 S 엔진은 이전 모델에 비해 5마력 높아진 315 마력을 생성한다. 두 개 모델 모두 기본으로 6단 수동 기어박스를 기본으로 하고, 7단 PDK는 옵션으로 제공된다.


두 모델 모두 PDK를 장착했을 때 최고의 연비와 가속 성능을 낼 수 있다. 국내 측정 통합 연비를 기준으로 포르쉐 박스터의 연비는 PDK 장착 시 10.7 km/L, 박스터 S는 10.1 km/L이다. 동력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며 빠른 기어 변속으로 통해 박스터의 가속력은 정지에서 시속 100킬로미터 도달까지 박스터는 5.7초, 박스터 S는 5초가 걸린다.


최초로 도입된 다이내믹 변속 마운트가 포함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옵션으로 선택하여 다이내믹한 운전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기계적 리어 액슬 디퍼런셜 록을 제공하는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이 박스터에서 처음으로 적용된다.


국내 판매 가격은 박스터 7천8백50만원, 박스터 S는 9천3백60만원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9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