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KT, 기업 스마트워킹 서비스 사업 본격화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동양시스템즈와 손잡고 기업용 스마트워킹 서비스 사업 본격 추진

- 동양시스템즈 본사 사옥에 기업용 스마트워킹센터 공동 구축

- ICT솔루션, 공간 설계/구축 제휴로 ‘토털 스마트워킹 서비스’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13일 동양시스템즈(대표이사 이충환, www.tysystems.com)와 스마트워킹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사업 협력의 첫 단계로 동양시스템즈 본사 사옥(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1층에 기업용 스마트워킹센터를 공동으로 구축한다. 일반 기업이 함께 서비스용 스마트워킹센터를 구축하는 것은 KT와 동양시스템즈가 첫 사례다.


복합 사무공간 형태로 지어지는 센터는 약 265제곱미터(80평) 규모에 오픈형 좌석 7개와 2인실 5개, 3인실 1개, 4인실 3개 등의 시설을 갖추게 된다. 좌석 별로 100M급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센터 내 어디서나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HD급 영상으로 화상회의를 할 수 있는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회의실도 마련된다.


센터는 오는 8월 말 오픈될 예정이며, 운영은 동양시스템즈가 맡는다.


이와 함께 양사는 ICT(정보통신기술)솔루션, 공간 설계/구축 분야에 대한 기술 및 역량 제휴를 강화한다. KT가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워킹 노하우와 동양시스템즈의 ICT를 결합해 업무진단 컨설팅, ICT시스템 및 센터 구축 등 기업을 위한 ‘토털 스마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KT G&E(Global&Enterprise)부문 김홍진 부사장은 “동양시스템즈와 함께 구축하는 스마트워킹센터는 중소 IT기업이 밀집해있는 지역 특성에 따라 이들 기업과 파트너사의 업무미팅 공간이나 1인 기업, 소호 사업자를 위한 원격 근무지로 활용가치가 높을 것”이라며, "KT는 1년 이상의 전사 스마트워킹 적용 노하우와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전국 15개 올레 스마트워킹센터 운영 경험을 토대로 기업용 스마트워킹 서비스 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시스템즈 이충환 대표이사는 “스마트워킹 사업은 일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문화와 제도 전반을 변화시켜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동양시스템즈는 KT와의 사업 협력과 더불어 스마트워킹을 사내에 적용해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과 이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9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