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10년을 이어갈 넘버원 야구게임 ‘마구마구’ News

서비스 7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2가지 내달 11일까지 한 달간 실시

- ‘공병수거 이벤트’ 와 ‘9이닝 플레이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성 대폭 강화

- 10년을 이어갈 ‘마구마구’…향후에도 더욱 진화된 시스템 계속 선보일 것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국내 서비스 7주년을 맞았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국내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의 국내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한 달간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지난 7년간 '마구마구'를 사랑해 준 이용자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공병수거 이벤트와 △9이닝 플레이 보상강화 등 2가지 특별 이벤트를 금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체력회복제∙스펠체인저 등 기존 마구마구 이용자들이 사용하지는 않고 보유만 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보다 유용한 아이템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 달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사용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던 체력회복제나 스펠체인저를 모아서 사용할 경우 엘리트카드, 100만 거니 등 보다 활용성이 높은 게임 아이템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선물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보상 시스템도 개선한다.


9회 경기를 완료하면 게임의 승패와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지며 랜덤 레어카드는 물론 선수카드 30장 세트와 5만 거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시스템을 대폭 강화했다.


o 800만 누적회원 최고의 야구게임 ‘마구마구’…향후 더욱 진화된 모습 보일 것


2006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올 해 7주년을 맞는 ‘마구마구’는 누적회원만 이미 800만명을 넘어서는 등 국내 온라인 야구게임 중 가장 많은 회원수를 자랑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최초로 KBO와 MLB 라이선스를 취득해 게임에 적용한 ‘마구마구’는 '선수카드시스템' '구단세트덱' ‘다대다모드’ 등 차별적 게임성으로 현존하는 야구게임의 근간을 만들고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국내 온라인 야구게임으로서는 처음으로 2009년부터 2010년까지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를 맡으며 온라인 야구게임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기도 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오랫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하고 즐겨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7주년 이벤트는 인벤토리 개선, 보상시스템 강화 등 이이용자 편의를 개선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마구마구는 향후에도 국내 넘버원 온라인 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7주년 ‘마구마구’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9b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