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5
287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올레TV와 올레TV나우로 유로2012 즐기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올레TV, ‘유로2012’ 전 경기 실시간 중계 및 VOD 서비스 실시

- 올레TV 나우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

- 새벽(한국시간)에 열리는 경기를 당일 오전중에 업데이트해 VOD로 시청 가능


한 여름의 축구 축제 ‘유로 2012’를 올레TV와 올레TV나우에서 즐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폴란드와 우크라이나에서 열리고 있는 ‘유로 2012’의 전 경기를 올레TV와 올레TV나우를 통해 실시간 중계 및 VOD 서비스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실시간 중계는 올레TV의 IPSN 채널(50번)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VOD(Video On Demand, 주문형 비디오)는 뮤직/라이프->스포츠/게임->유로2012 메뉴에서 조별리그 24경기를 포함 31개 전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이용 가능한 올레TV나우에서도 유로 2012의 실시간 경기 시청과 VOD로 전 경기를 볼 수 있어 모바일 기기로 시청을 원하는 많은 축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새벽에 예정되어 있어 실시간 시청이 부담되는 축구팬들은 경기 당일 오전에 업데이트되는 올레TV와 올레TV나우의 VOD를 통해 편한 시간에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유로 2012에는 FIFA 세계랭킹 1위인 스페인을 포함, 독일, 네덜란드, 잉글랜드, 덴마크, 포르투갈,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의 전통 강호팀들이 모두 본선에 진출하여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올레TV와 올레TV나우의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92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