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면도 고민 털어 놓을 똑똑한 친구가 왔다!! News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 공식 페이스북 오픈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주)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고객들과의 보다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 쉬크는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면도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쉬크 페이스북 : www.facebook.com/schickkr


쉬크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소비자가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담벼락’과 쉬크에서 진행하는 행사소식을 알려주는 ‘이벤트 페이지’, 소셜게임을 제공하는 ‘게임 페이지’, 남성 피부관리에 관한 팁을 주는 ‘Men’s Story’, 쉬크의 다양한 면도기를 소개하는 ‘제품설명 페이지’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특히 지금까지 남성들을 위해 통 크고 화끈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온 쉬크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따라서 쉬크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팬이 되면 쉬크의 이벤트 소식을 즉각적으로 전달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쉬크 페이스북에서는 참여만 하면 100% 경품 당첨이 보장되는 쉬크 하이드로의 프로야구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에 있다.


쉬크 페이스북의 게임 페이지를 통해 “이리토를 잡아라”라는 소셜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리토(Irrito)는 면도 시 자극을 뜻하는 “Irritation”을 애칭하는 캐릭터 이름이다. 쉬크의 이리토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들로 가득찬 콘서트 장 속에 숨은 이리토를 찾아 제거하는 방식으로서, 멘솔과 코코넛 오일 등 저자극 성분을 함유하여 면도 시 자극을 최대한 없애주는 쉬크 쉐이브가드 폼의 특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게임이다. 쉬크 쉐이브 가드 폼은 멘솔성분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에 최적화된 ‘센서티브라임 폼’과 바쁜 현대인을 위해 세안제와 쉐이빙 폼을 결합한 ‘워시 앤 쉐이브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을 마치면 자신의 친구의 얼굴이 들어간 포스터가 화면에 뜨는데 이를 친구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게임 후 본인의 기록이 저장되며 한 달 간 가장 높은 점수를 득점한 사람에게는 무려 1년치의 쉬크 제품이 수여된다.


쉬크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비자와 보다 즉각적이고 빠른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쉬크의 뉴스레터를 수신하는 회원은 약 58,000명으로 쉬크는 이들을 점차 페이스북으로 유입시킬 에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의 특징을 잘 활용하여 잠재 고객들에게도 쉬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문화를 전달하는 채널로서 활용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e5n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