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케이티스, 매출 300억원 규모, 한전고객센터 수주!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전고객센터 운영 4년만에 전체 13개 지역센터중 10개 센터 수주 쾌거!


KT 그룹내 마케팅 전문기업인 ktis(대표이사 조성호)는 한전고객센터 신규수주에 성공, 6월 1일부터 기존 운영해오던 5개 센터를 10개 센터로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수주한 한전고객센터는 서울, 부산, 인천, 경남, 광주전남, 제주 총 6개 센터로 상담인력 480명, 계약기간 23개월, 계약금약은 300억원에 이른다.


2008년 4월 1일 대구, 경북센터를 시작으로 한전고객센터 운영에 참여한 이후공공/금융/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운영능력과 고객만족도 성과를 인정받아, 4년만에 전체 13개 센터 중 10개 센터를 운영하는 최대 운영사로 성장했다.


또한, 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 도로공사, 110정부민원센터 등 많은 운영경험을 통해 대형 공공기관 고객센터 운영 전문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아산병원, 세브란스병원, 길병원, 농협, 씨티은행, 산업은행 등 많은 분야의 업체를 파트너로 둔 컨택센터 운영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tis는 전국적으로 한전고객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전기요금조회 납부, 정전/고장 등 불편신고, 복구요청 등 고객 전화문의에 대한 상담을 담당하게 된다. 대표번호는 국번없이 123번이다.


ktis 조성호 대표이사는 “한전고객센터 신규수주를 통해 그 동안의 운영성과를 재확인 한만큼 향후 지속성장을 기대해도 좋다며, 고객만족도향상과서비스경쟁력확보를통해컨택센터산업을리드해나아가는기업이되겠다” 라고말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w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