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9
2899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도서관에 실용음악교육 ‘케이노트 온라인’ 강좌 제공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6월부터 실용음악교육 전문 사이트 ‘케이노트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 작곡가 김형석의 강연 및 분야별 실용음악 강의와 함께 PDF 교재도 제공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예스24의 전자도서관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실용음악교육 전문 사이트 ‘케이노트 온라인(대표 김형석, 황재호, www.knote.co.kr)’의 콘텐츠 제공에 나선다.


최근 실용음악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케이노트온라인’의 다양한 실용음악 분야의 인기 강좌를 예스24가 서비스하고 있는 전국의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것. 예스24는 이번 ‘케이노트 온라인’의 입점으로, 일반 학원에서 접하기 힘든 분야별 전문가들의 강의 등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6월부터 ‘케이노트 온라인’의 다양한 강좌 중 보컬, 기타 분야 강좌를 시작으로 점차 서비스 분야를 넓혀갈 계획이다.


‘케이노트 온라인’의 콘텐츠는 예스24가 서비스하고 있는 전국의 공공도서관 및 대학 도서관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콘텐츠 이용자에게는 PDF 파일 형태의 교재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해당 도서관에서는 ‘케이노트 온라인’의 공동대표이자 작곡가인 김형석의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임동명 파트장은 “최근 많은 대학들이 실용음악 관련 학과를 증설하고, 다양한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는 등 실용음악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예스24에서 제공하는 ‘케이노트 온라인’의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실용음악에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케이노트 온라인’은 유명 작곡가 김형석이 이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용음악교육 전문 사이트로, 작곡가 김형석, 가수 나윤권, YG엔터테인먼트 보컬트레이너 최원석 등의 대표 강사가 보컬, 작곡, 작사, 기타, 재즈피아노, 음악통론 등 장르별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예스24는 전자도서관 형태로 전자책, 이러닝, 북러닝 등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공공도서관과 대학도서관, 초중고교는 물론 기업, 지방자치단체, 정부기관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는 대출부터, 반납, 예약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w4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