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5
28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기아차, 대한민국 최초 여성 디자이너 ‘노라노’ 전시회 후원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내 최초의 자동차 생산 회사와 국내 최초의 여성 디자이너와의 만남

- 기아차 여성 디자이너 20명이 참여한 ‘쏘울 아트카’ 전시

- 기아차, 창의적인 문화 마케팅 통해‘디자인 기아’브랜드 이미지 제고


기아자동차㈜는 5월 23일(수)부터 6월 2일(토)까지 청담동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열리는 디자이너 노라노(Nora Noh)의 특별 전시회 '라비엥 로즈(LA VIE EN ROSE)'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과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로부터 헌정 받은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이너 노라노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기아차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기아차 여성 디자이너 20명이 참여해 기아차 고유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한 쏘울 아트카(SOUL Art car)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쏘울 아트카는 스트라이프와 도트 및 노라노 특유의 장미 무늬를 조합해 쏘울이 가진 독특한 디자인 특성에 맞도록 재해석한 작품이다.


또 기아차는 전시회 전날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 의전차량으로 패션 디자인의 고유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데칼 디자인을 적용한 쏘울 10대를 지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초 여성 디자이너의 뜻 깊은 행사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여성들의 섬세한 감성이 자동차 디자인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를 기획한 서은영 크레이티브 디렉터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젊은 브랜드로 알려진 기아차의 여성 디자이너들과 함께 한 이번 전시회는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기아차 브랜드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디자인 역량을 다양한 예술 분야와 접목한 감성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들과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e1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