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국산 친환경 블랙곡류의 함량이 91.5%인 프리미엄 선식
- 유기농 채소와 유산균을 넣어 영양 밸런스 맞추고 소화흡수 도와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16일 프리미엄 선식 ‘싹을 틔운 블랙곡류로 활기찬 하루, 블랙푸드 선식(700g/25,0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싹을 틔운 블랙곡류로 활기찬 하루, 블랙푸드 선식’(이하 ‘블랙푸드 선식’)은 국산 친환경 블랙곡류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선식이다. 친환경 블랙곡류의 함량은 91.5%로 국산 유기농 발아 흑미, 무농약 발아 흑보리, 유기농 발아 서리태, 무농약 발아 쥐눈이콩 등으로 구성돼 있다. 1회 권장 제공량은 30g이다.
이 선식은 블랙곡류를 발아시킨 후 찌고 볶아 곡물이 가진 영양성분도 높이고 식감도 부드럽게 만들었다. 올가측은 블랙곡류에는 피부노화 방지, 시력 개선 효과 등으로 잘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블랙푸드 선식’은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자연 건조시킨 유기농 양배추와 유기농 신선초, 유기농 케일 등을 넣어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으며, 소화 흡수를 돕기 위해 유산균을 첨가했다.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송상민 MD는 “‘블랙푸드 선식’은 재배 단계부터 철저하게 관리한 국산 친환경 블랙곡류를 엄선해 만들어 맛과 영양은 물론 안전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선식이다.” 라며 “선식에 우유나 물을 섞은 후 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을 넣어 먹으면 온 가족의 간편 아침식사 또는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6o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