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1
8
299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가전업계, 윤달 영향 6월의 신부 겨냥한 제품 인기 News

윤달 끝~웨딩 시즌 이제부터!”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가전업계, 제품 기능, 사용법 단순화한 제품 선보여 초보 주부들에게 눈길

- 수납 정리 간편한 냉장고, 원터치 커피 머신, 사이즈 줄인 듀얼스팀 청소기, 원터치로 다림질 걱정 덜어주는 의류 관리기 등


올해는 윤달의 영향으로 5월을 피해 결혼식을 올리려는 예비 부부들이 많아 지면서 일반적으로 3월부터 시작되는 봄 웨딩시즌이 1~2월로 앞당겨진 한편, 윤달을 피해 6월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실제로 한 백화점의 조사에 따르면 6월에 결혼하는 커플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4%나 크게 늘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가전업계도 6월부터 본격화 될 혼수시즌을 겨냥해 예비 신혼 부부를 공략하는 제품 선보이기에 주력하고 있다. 영화 같은 신혼집의 여유로움을 꿈꾸는 예비 신부들에게 서툰 살림 솜씨를 감춰줄 수 있는 제품뿐 아니라 신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까지 예비신부를 공략하기 위한 가전업계의 경쟁이 뜨겁다.


제품 기능과 사용방법을 단순화해 정리정돈이 쉽거나 버튼을 한번만 눌러도 집안일을 척척 해낼 수 있다는 강점을 앞세워 예비 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쉽고 간편한 정리, 전기세 절약까지! LG전자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혼수 필수품인 냉장고는 최근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대형화되면서 냉장고 정리 및 수납을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는 홈바의 3배가 넘는 크기로 355ml 콜라캔 7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으며 무빙 바스켓을 적용해 보관 식품의 종류와 용기에 따라 원하는 대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즉, 어렵게 생각했던 냉장고 정리 및 수납이 매우 편리해 사용이 간편한 것.


특히 냉장 보관이 필요한 화장품도 간단하게 꺼내어 활용할 수 있으며 퇴근 후 남편을 위한 시원한 맥주, 간단한 안주거리 등을 한꺼번에 보관할 수 있어 신혼 초반 냉장고 정리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 주부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냉장고 전체 문을 열지 않아도 돼 전기세 절감효과까지 있다.


■ 모닝커피 한 잔도 정성껏, 빠르고 간편하게! 네스프레소 픽시

커피의 인기로 혼수필수품으로 등극한 커피머신도 고품질의 원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이 예비신부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세계 최상위 1%의 원두를 맛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픽시는 30초 안에 머신 예열이 가능해 1분이 채 되기도 전에 원터치 버튼 한 번으로 전 세계 최상급 1% 원두만을 이용해 만든 완벽한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즉, 버튼 한 번으로 신랑을 위한 최고의 모닝 커피를 만들수 있으며 특히 머신은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원 오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아침시간이 바쁜 맞벌이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레드, 인디고, 타이탄 컬러 등 다양한 색상 선택도 가능해 주방 포인트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


■ 황사철 금세 쌓이는 먼지 걱정 안녕~ 쿠첸 듀얼 스팀 청소기

집안 일 중 가장 큰 골칫거리는 청소. 살균기능으로 깨끗하게 청소하면서 공간효율성까지 고려한 청소기 제품이 신혼 부부들의 눈길을 끈다.


쿠첸의 듀얼 스팀 청소기는 슬림한 스틱형 제품 안에 핸디형이 결합되어 있는 투인원(2in1) 청소기다. 스팀 청소로 집안 살균을 없애주고 작은 공간은 핸디형으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집안일이 서툰 예비주부들의 청소 부담을 덜어준다.


특히 이 제품은 작은 사이즈에도 강력한 스팀 분사 기능을 갖추었으며 핸디형은 컴퓨터 틈, 책상 등 청소가 까다로운 공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방과 거실 등의 넓은 공간에서는 스틱형을, 테이블 밑이나 싱크대 등 작고 협소한 공간은 핸디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 신랑 와이셔츠, 정장 다림질도 원터치로 완벽하게! 트롬 스타일러

맞벌이 신혼부부들이 증가하면서 초보주부의 걱정거리가 늘었다. 바로 남편의 정장, 와이셔츠 다림질. 구겨진 채 출근 시킬 수도 없고 시간은 없으니 걱정인 초보주부를 위한 제품이 있다.


LG전자가 출시한 신개념 의류 관리 가전 ‘트롬 스타일러’는 매일 입는 정장, 교복, 트렌치 코트 등을 넣어두고 원 터치 버튼만으로 매일 새 옷처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의류관리기다.


특히 바쁘고 가사일 경험이 적어 의류 관리에 미숙한 초보주부에게 안성맞춤.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하면 고급 정장이나 코트 등을 매일 냄새 제거는 물론 구김제거, 건조, 살균까지 손쉽게 할 수 있어 잦은 드라이클리닝으로 인한 옷감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99.9% 살균 기능(한국의류시험연구원 인증)이 있어 세균을 완벽히 제거함으로써 봄철 황사나 꽃가루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비에 젖은 옷이나 방금 세탁한 셔츠도 저가열 건조기술로 손상없이1시간안에 건조가 가능하여 장마철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 마케팅 본부 HA 마케팅 김정태 담당은 “윤달로 인한 웨딩시즌의 연장으로 가전업계에서는 신혼살림을 시작하는 예비 주부들을 겨냥한 제품들을 다양한 선보이고 있다”며 “이 같은 제품을 잘 활용만 해도 살림을 능숙하게 해낼 수 있어 예비 주부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4y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