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작가의 꿈, ‘북토리언’으로 이루세요! News

북뉴스 칼럼 작가단 ‘북토리언’ 大모집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교보문고 북뉴스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을 건 칼럼 연재, 모든 콘텐츠에 소정의 원고료 지급

- 서바이벌 과정 거쳐 선발된 인기 칼럼 작가에게 단행본과 eBook 출간 특전 제공


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문화 콘텐츠 종합 채널 교보문고 북뉴스의 신진 칼럼 작가단 ‘북토리언’ 1기를 모집한다. 문화 컨텐츠에 관심이 많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건 칼럼 연재는 물론 단행본과 eBook으로 책을 출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보문고 북뉴스의 새로운 칼럼 작가단 북토리언(BOOKTORIAN)은 책(Book)과 이야기(Story),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ian)를 합친 말로 ‘책과 사람 이야기’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심사를 통해 10명을 선발하며 2012년 12월까지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북토리언은 북뉴스 사이트에 자유 주제의 칼럼을 월 2회 이상 정기적으로 칼럼을 연재해야 한다.


활동을 마친 후 6개월 간 칼럼을 연재한 작가 전원의 글을 모아 ‘교보출판’에서 eBook 출간 기회를 부여한다. 마지막 달에는 서바이벌 과정을 거쳐 가장 인기 있는 칼럼 작가를 선발, 단행본과 eBook 출간 특전이 주어진다.


북토리언에 참여하려면 북뉴스 사이트(http://goo.gl/fTuW0)에 등록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북토리언 담당자 이메일(booknews@kyobobook.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6월 10일까지다. 당첨자는 6월 15일 북뉴스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교보문고 북뉴스 관계자는 “단순히 책만 구매하는 서점이 아닌 지식, 정보,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북토리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북토리언을 통해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보문고 북뉴스’(news.kyobobook.co.kr)는 교보문고에서 운영하는 문화 콘텐츠 종합 채널로 생생한 신간 정보와 출판계 동향은 물론 음반, 공연 등 문화 전반적인 콘텐츠를 다룬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4v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