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6
2989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GM의 차세대 글로벌 소형 SUV, 쉐보레 라인업에 합류!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한국지엠이 개발 주도한 소형 SUV, 올해 파리모터쇼에서 첫 공개

- 진보적 스타일과 실용성 무기로 쉐보레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 성장 주도


제너럴 모터스(이하 GM)는 쉐보레(Chevrolet)의 차세대 글로벌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트랙스(Trax)를 글로벌 제품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오는 9월에 열리는 파리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트랙스는 올해 4분기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첫 출시될 예정이며, 14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시장에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


이와 관련, GM의 제품총괄개발 매리 바라(Marry Barra) 수석 부사장은 꾸준한 성장 추세에 있는 GM SUV 세그먼트에 새롭게 합류한 소형 SUV 트랙스는 다양한 성능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으로, 높은 연비와 세단의 안정적인 핸들링까지 두루 갖춘 모델이라며, GM은 지난해 최대 판매 실적 기록에 이어 올해 하반기 판매 상승 여세를 몰아 끊임없이 상품 경쟁력 있는 차량 개발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랙스는 볼륨감 넘치는 역동적인 외관과 안정된 차체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성적인 인상을 연출하고 진보된 내부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울러 트랙스는 동급 이상의 차량에서 주로 제공되는 신기술 및 편의사양을 대폭 채택할 예정이다. 트랙스는 성인 다섯 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실내 공간과 동급 최대의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트랙스는 탁월한 주행 성능과 유럽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의 안전성을 인정 받은 GM의 글로벌 소형차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한국을 포함, 전 세계 시장에서 쉐보레의 판매 상승세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4s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