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F5 네트웍스, 업계 최초로 SPDY 프로토콜 지원 가능한 ADO 솔루션 출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통합 스피디 게이트웨이로 사용자 경험 향상과 간소화된 관리 지원

-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최적화 솔루션, 모바일 및 원격 사용자를 위해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상에서의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제공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 자사의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제품군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최적화(이하 ADO)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F5는 사용자 경험 향상과 보안 강화를 위해 설계된 웹 프로토콜인 ‘스피디(SPDY)’[1]를 통합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ADC 벤더가 되었다. 또한 F5의 다이내믹 데이터센터 비전의 일환으로써 이번 발표를 통해, F5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 상에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최적화에 대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발표에는 ▲ 간소화된 고용량 이미지 콘텐츠 전송, ▲ 모바일 네트워크 지연 상태에서의 트래픽 우선 처리, ▲ 호스트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상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가시성 확보 등을 위한 새로운 프론트-엔드 최적화 기능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F5의 기술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데, △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통제를 위한 전략적 포인트 확보, △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를 제공해 최적화된 전송 가능, △ 인프라 교체에 따른 비용 절감 등이 포함된다.


F5의 조원균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들은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와 무수히 많은 모바일 장치 등 비즈니스 환경 변화 속에서 더욱 신속한 사용자 경험을 확보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라며, “F5의 새로운ADO 솔루션 출시에 따라, 기업들은 인프라 업그레이드에 대한 막대한 비용 투자 없이 어떠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이라도 최적화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F5 기술은 프론트-엔드, 네트워크 및 데이터센터 최적화를 통해 전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을 비롯해, 장치, 브라우저 또는 장소에 상관없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이와 더불어 F5의 새로운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이미지 최적화, CSS 오브젝트 버저닝, 콘텐츠 재구성 등의 기술이 추가되었다. 게다가 F5 솔루션은 어떠한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이라도 스피디 프로토콜 최적화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공하게 되었다. F5의 새로운 중앙집중형 애플리케이션 분석 기능은 추가적인 에이전트, 코드 및 서버에 대한 구축이나 관리 없이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간편한 성능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 제품 상세 설명

많은 IT 업체들이 제공하는 제품은 특정 성능에 대한 병목현상을 야기하는데, 다양한 기술 도입에 따른 추가적인 복잡성 및 비용에 대해서 기업들은 데이터센터 내에서 문제를 해결하려고만 하고 있다. 하지만 F5를 통해 기업들은 포인트 제품 필요성을 없앰으로써,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 전반에 걸쳐 통합된 최적화를 제공받을 수 있다.


F5의 BIG-IP 제품군과 TMOS 아키텍처 플랫폼은 오늘날 그리고 미래에 기업 요구 사항을 해결하며,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F5는 이번 출시로,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에 대한 기업 비전을 한층 발전 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 ADO 솔루션 주요 특징


▷ 업계 선도적인 스피디(SPDY) 프로토콜 지원 기능

구글에 의해 개발된 스피디는 HTTP 보완하기 위한 웹 프로토콜이다. 이 프로토콜은 단일 접속에서의 다양한 데이터 이동을 가능하게 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대 50%까지 향상시키며, 크롬과 파이어폭스 같은 브라우저에서 클라이언트 우선순위 및 압축을 제공한다. 과거의 기업들은 스피디 성능을 향상시키고자 비용을 들여 시스템을 증설하고 복잡하게 웹 서버 인프라를 업데이트 해야만 했다. 하지만 F5의 스피디 게이트웨이 출시로, 기업들은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 인프라 업데이트 없이도 성능 향상이 가능해졌다. F5는 이러한 성능을 백엔드에서 HTTP 요청을 스피디로 변환함으로써 구현한다.


▷ 프론트-엔드 최적화 성능으로 사용자 경험 향상과 비용 절감 구현

사용자는 모바일 성능이 데스크탑 컴퓨터 성능보다 더 나아지길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모바일 장치는 프로세싱 전력, 작은 화면, 다양한 OS 및 브라우저, 그리고 모바일 네트워크 상에서의 지연과 패킷 손실 등 여러 한계를 갖고 있다. F5는 이러한 제약 요소를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해결하고자, 이미지 최적화, CSS 오브젝트 버저닝, 콘텐츠 재구성 등을 통해 모바일 및 원격 사용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HTTP 아카이빙에 따르면, 일반적인 웹 페이지 콘텐츠는 60% 이상이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F5의 향상된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은 모바일 장치 환경에 맞춰 이미지 사이즈를 적절히 조절하거나 전송 과정에서 불필요한 메타데이터를 제거하고, 이미지 포맷을 변환하는 등 사용자 접속 환경에 맞춰 이미지 전달과정을 간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내부적으로 진행된 테스트 결과 F5의 이미지 최적화 기술은 이미지 용량을 50%까지 감소시켰다. 이러한 과정은 대역폭의 요구 수준과 발생되는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웹 페이지 로딩속도 감소 효과를 가져온다.


▷ 호스티드 및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가시성

F5의 엔터프라이즈 매니저 중앙집중형 분석 모듈은 추가적인 에이전트, 코드 및 서버의 추가 없이도 고객으로 하여금 다양한 데이터센터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관련된 통계 수치의 단일적인 자료 제공은 가시성 확보, 성능 모니터링, 잠재적인 데이터 병목현상을 확인을 비롯해 IT 요구상항에 더 나은 플랜을 제공한다. BIG-IP 장치의 진단 프로그램과 문제 발생 원인 정보제공과 더불어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 네트워크 레거시 및 접속 통계 등의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메트릭스를 제공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매니저는 F5의 최적화 기술을 사용하는데 있어 발생되는 이익을 수량화 할 수 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4q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