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24
11
289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크리니크, 새로운 컨셉 매장 런칭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이제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서도 눈치 안보고 마음껏 테스트 해보세요


- 롯데 백화점 잠실점 크리니크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트라이 앤 바이 바 & 컬러 브라우즈 바

- 크리니크의 다양한 기초, 컬러 제품을 셀프 테스팅으로 즐길 수 있어

- 자유로운 테스팅은 물론 상세한 가격 표기로 마음 편한 쇼핑 가능


가끔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발라보고 싶을 때 매장 직원의 과잉 친절은 오히려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크리니크가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 새롭게 오픈한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매장은 그 동안 백화점 화장품 매장에서 왠지 모를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달 오픈한 이 매장에는 셀프 테스팅 코너 ‘트라이 앤 바이 바(Try and Buy Bar)’와 ‘컬러 브라우즈 테이블(Color Browse Table)’ 등 독특한 셀프 서비스 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 두 서비스 존은 각각 스킨 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을 고객들이 자유롭게 테스팅할 수 있는 공간이다.


크리니크의 10가지 인기 스킨 케어 제품으로 특별히 제작한 부스인 ‘트라이 앤 바이 바’에서는 제품 이미지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제품마다 다른 음악과 함께 1회 사용할 수 있는 소량의 샘플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고객의 촉각, 청각, 시각적 감각을 동시에 자극한다. 그 동안 제품 테스팅 할 때 직원의 눈치가 신경 쓰였거나 테스트 제품이 비 위생적이지 않을까 하는 의문을 가졌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컬러 브라우즈 테이블’은 크리니크의 다양한 아이와 립 메이크업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게 한 부스이다. 진열된 제품을 이용해 스모키,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등 연출 팁이 제안되어 있어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원하는 룩을 쉽게 셀프로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유행하는 메이크업 제품만 진열하지 않고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구비해 크리니크의 색조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크리니크 관계자는 “이 서비스 존들은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공간이다. 크리니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파우더룸에서 제품을 사용해 보는 듯 편안한 느낌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장 오프닝 세리모니에 참여한 롯데 백화점 잠실점 이장화 점장은 “크리니크 <서비스 애즈 유 라이크 잇> 매장은 미래의 프리스티지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 패러다임을 바꿀만한 신선한 시도이다. 한국에서의 첫 매장이 잠실점에 소개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 고 새로운 컨셉 매장의 런칭을 축하했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3x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