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15
286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첨단 기술의 보안 장비를 특색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News

파나소닉코리아, 시큐리티 코리아 2012 참가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파나소닉만의 첨단 기술이 집약 된 각종 보안용 카메라 대거 전시

- 광각존, 암실존, 스마트폰 연계 체험존 등 출품 제품들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존 구성

- 개인 보안 시장을 타겟으로 한 스마트폰 연계 렌탈 비즈니스에 대한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panasonic.kr)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시큐리티 코리아 2012(SECURITY KOREA 2012)'에 참가해 2012년 출시되는 신상품 위주로 각종 보안용 카메라들을 대거 전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은 광각존, 암실존, 스마트폰 연계 체험존 등 주요 출품 제품들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전용 존을 각각 별도로 구성하여 좀 더 특색있고 차별화 된 전시와 체험을 가능하게 했다.


광각존에 방문하면 올해 출시한 104도의 초광각 렌즈로 넓은 각도를 활용한 효율적인 공간 커버가 가능한 실내용 네트워크 돔 카메라 ‘WV-SF135P’를 만나볼 수 있다. 존 구성을 엘리베이터나 대중교통 환경의 가상공간으로 꾸며, 단순 제품 홍보가 아닌 실제 솔루션 제안을 할 수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경쟁사 대비 보다 넓은 지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암실존에서는 적외선 LED 카메라 ‘WV-SW316LP’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암실로 만들었다. 관람객들은 빛이 없는 상태에서도 물체를 확인 할 수 있는 ‘WV-SW316LP’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네트워크 카메라/아날로그 카메라존에서는 설치된 카메라의 화면을 모니터에 표시해주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파나소닉은 개인 보안 시장을 타겟으로 한 스마트폰 연계 렌탈 비즈니스에 대한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폰 연계 체험존에서는 스마트폰 등 IT 기기를 사용하여 파나소닉 카메라에 접속한 후 원격으로 조회한 영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이 되어 있다.


파나소닉코리아 상품 사업본부 시스템솔루션사업팀 이윤석 팀장은 “파나소닉에서는 보다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104도 초광각 렌즈의 네트워크 카메라 등 뛰어난 성능의 보안장비와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고 말하며, “시큐리티 코리아 2012의 관람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2j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