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4
288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제주항공-열린의사회, 베트남 의료봉사 실시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호찌민 취항 이후 의료봉사 지역 태국 필리핀 이어 베트남 확대

- 5/10~14 의료진과 제주항공 직원이 함께 참여…지속적인 봉사활동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이사 조재열)이 해외 의료봉사활동 범위를 그동안 태국 필리핀에 이어 베트남으로 확대했다.


제주항공은 (사)열린의사회(이사장 고병석)와 함께 지난 5월10일부터 13일까지 제주항공 신규 취항도시인 베트남 호찌민 인근 동나이(Dong Nai∙同奈)주에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에는 내∙외과, 한의과, 치과 등 열린의사회 소속 의료진 14명과 제주항공 임직원 등 모두 31명의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은 선천성 안면 기형의 일종인 구순구개열을 앓고 있는 어린이에 대한 무료수술을 비롯해 이 지역 주민의 건강상태를 점검하는 등의 진료활동을 펼쳤다.


한국기업이 많이 진출한 동나이 지역은 호찌민에서 약 1시간30분 떨어진 곳으로 빈곤한 공장노동자가 많은 곳이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에는 애경그룹 계열사인 애경산업에서 샴푸 등 생활용품을 기부해 현지 주민에게 나눠줬다.


제주항공과 열린의사회는 지난해 12월 ‘공동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베트남 의료봉사 활동에 앞서 필리핀 마닐라와 태국 방콕 등지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제주항공의 취항도시를 중심으로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열린의사회는 1997년부터 국내외 소외된 지역에서 무료 의료진료를 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제주항공과 열린의사회는 향후에도 제주항공 취항지역 중 의료봉사활동이 필요한 지역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d2g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