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4
19
290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오토데스크 스모크(SMOKE) 2013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News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강력한 편집 및 시각 효과 소프트웨어, 고급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세계적인 3D 소프트웨어 제조회사 오토데스크 코리아(대표이사 한 일, autodesk.co.kr)는 Mac용 종합 동영상 편집 및 시각 효과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새로 구성한 오토데스크 스모크 2013(Autodesk Smoke 2013)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스모크 2013은 강력한 노드 기반 컴포지팅을 타임라인과 접목시킨 통합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마크 페티트(Marc Petit) 오토데스크 M&E 부사장은 오토데스크는 20여 년 간 최고 수준의 시각 효과에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고품질 동영상 컨텐츠 시장의 현재와 미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동영상 편집 및 효과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특히 감사하게도 초기 피드백이 너무나 열정적이었다고 말했다.


업계는 이미 이번 제품 소개로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본파이어 스튜디오(Bonfire Studio)의 맷 실버맨(Matt Silverman)은 오토데스크는 전문가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전문가들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해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말했다.


최근, 오토데스크의 의뢰로 영화 및 비디오 제작 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편집자와 스튜디오 운영자들은 현재 부족한 예산, 파일 관리 복잡성, 촉박한 프로젝트 일정 등 다양한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답자 중 42%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편집 및 피니싱 소프트웨어에서 다른 파일 포멧을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았다. 또한 제작 복잡성을 줄이고 포스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기능을 묻는 질문에, 82%가 스모크 소프트웨어의 HD 및 그 이상의 해상도 형식 지원을, 62%는 종합 패키지를 각각 꼽았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웹,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 대화형 광고 및 일반 방송에도 필요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급 컨텐츠가 늘어나면서 전문 동영상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문 동영상 시장에서는 한층 더 개선된 포스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와 파이프라인의 효율성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이에 이번에 소개한 종합 스모크가 통합 편집 및 효과 워크플로우를 구현해 시장의 요구사항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스모크는 편집자들이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미디어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고해상도 미디어를 사용해 대화식으로 작업하면서 고품격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뉴욕에 기반한 트랜스 미디어인 @Radical Media의 CTO이자 산업 전도사인 이반 셱트만(Evan Schechtman)은 시간은 재생 가능한 자원이 아니며, 여러 개의 응용프로그램이 포함된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라고 말하며, 스모크를 통해서 모든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가 수퍼 앱이라고 부르는 이 스모크의 성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된다. 지난 10년간 비선형 편집 중심의 시각효과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가 있었던 것을 보면, 이번 스모크는 매우 파격적이며,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토데스크 스모크 2013은 올 가을 출시 예정이다.


주요 기능

• 스모크 사용자 인터페이스(UI) - 트랙 기반 편집, 업계 표준 편집 규칙, 이미 성능이 입증된 오토데스크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직관적인 종합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 ConnectFX - 편집 환경을 벗어나지 않고도 타임라인 내에서 고급 효과 및 컴포지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강력한 노드 기반 컴포지팅.

• 크리에이티브 도구 - 성능이 입증된 고급 피니싱 도구를 포함한 견고한 도구 세트, 3D 컴포지팅을 위한 액션(Action), 전문 그레이딩 및 컬러 매칭을 위한 컬러 워퍼(Colour Warper), 원클릭 크로마 키잉(keying), 입체 3D 편집 및 효과.

• 미디어허브(MediaHub) - 처음부터 가장 일반적인 형식으로 작업해 인제스트부터 편집, 효과, 보관에 이르는 모든 프로젝트 미디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최신 기법.

• 저사양 시스템 - 고대역폭 썬더볼트(Thunderbolt) 스토리지와 IO를 사용한 애플 iMac과 MacBook Pro에서 실행되어 데스크톱 및 모바일 워크플로우에서 고급 동영상 효과 구현 가능


Source of news : http://gt7.kr/ccp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