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10
8
2893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어린이날, 디즈니 프린세스로 변신! News

디즈니, 롯데百 본점에서 “프린세스 아카데미” 개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월트디즈니, 5월 5일- 6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 이벤트 마련

- 5일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서 왈츠, 티 타임 매너, 발성 등 진정한 공주의 덕목 함양

- 로비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주 드레스 사진 촬영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한가득

- 롯데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디즈니 페이스북에서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신청 접수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루크강, 이하 디즈니)는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과 6일 양일간 디즈니 프린세스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5일 하루 개최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행사는 5-6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로비에서 치러진다.


■ 왈츠는 물론 Tea Time 매너까지! 공주가 되기 위한 특별한 체험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5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13F)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5~10세 여아들이 디즈니 프린세스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하는 덕목을 직접 보고 배우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총 세 가지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프린세스 무도회에서는 엄마와 짝을 이뤄 왈츠의 기본 동작과 성장 발육에 필요한 기본 스트레칭을 배운다. 두 번째 프린세스 티 타임 매너 시간에는 영국 티 타임의 기원에 대해 배우고 간단한 테이블 매너를 익힌다. 마지막 프린세스 음악회에서는 바른 자세, 건강한 호흡법 및 기본 발성법을 배우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주제가를 함께 불러본다. 강사는 각 분야 국내외 수상 경력 뿐 아니라 어린이 교육에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들이다.


어린이들은 사전에 제공되는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행사에 참여하며,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의 세 가지 레슨을 수료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디즈니 프린세스로 인정하는 임명장을 수여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 희망자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 및 본점 13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디즈니 코리아 페이스북(http://facebook.com/DisneyKorea)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으로 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 02-726-4151)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디즈니 공주 의상 입고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롯데백화점 정문 앞 특설무대에서는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동화의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으며,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진을 크게 인화해 액자로 증정하는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시간 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풍선도 함께 증정된다. 이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월트디즈니컴패니 코리아 루크강 대표는 월트디즈니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들을 통해 단순 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우정과 용기, 우아함, 배려 등 내외면의 美를 갖춘 현대 여자 어린이들의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디즈니가 5월을 프린세스 달(Princess Month)로 지정하고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준비한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에서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소중한 기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cm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