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블랙)

00
8
299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0


뽀로로 케이크로 생애 첫 기부 시작해요 News

파리바게뜨, 뽀로로와 함께 UNICEF 협약식 개최


SEOUL, KOREA (E2CAST,이투캐스트™) -- <Global News>


- 파리바게뜨, 아이코닉스와 함께 뽀로로 케이크 판매금액 일부 유니세프 기부

-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참여, 스스로 기부체험 주체가 될 수 있는 기회 제공


식품전문기업 SPC 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뽀로로 캐릭터로 대표되는 아이코닉스(대표 최종일)와 손잡고 유니세프(UNICEF, 유엔아동기금)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4월 25일 종로구 소격동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삼청점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파리바게뜨와 아이코닉스는 뽀로로 케이크 판매 수익 중 아이코닉스에 지급하는 로열티의 10%를 유니세프에 기부, 빈민국 어린이들의 영양실조 치료사업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파리크라상 이정기 마케팅본부장을 비롯하여 아이코닉스 최종일 대표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류종수 사무총장 등이 참석하였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서 부모님과 함께 파리바게뜨에서 뽀로로 캐릭터을 구매하는 아이들에게 생애 처음으로 남을 돕고 기부문화의 주체가 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파리바게뜨를 비롯,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식품전문기업 SPC 그룹은 2011년도에 해피포인트카드 회원 중 기부 의사를 밝힌 고객들의 포인트 10%를 적립 조성해 유니세프 측에 4억 6천 5백만원의 기금을 전달한바 있으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기부금 조성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Source of news : http://gt7.kr/cb6


Relation News


(C)Copyright 이투캐스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